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엔씨소프트 하반기 신입사원 선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모바일게임 '리니지M'으로 흥행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엔씨소프트가 신입사원을 뽑는다.

엔씨소프트는 2017년 하반기 신입사원 선발을 위해 25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서류 접수를 받는다. 모집 분야는 게임 개발·기획·사업·분석, 서비스 플랫폼 개발, 인공지능(AI) 리서치, 경영전략, 엔씨소프트문화재단 사회공헌 등 총 13개 부문이다.

지원자는 서류 전형을 거쳐 NC TEST(인·적성검사 및 각 직무별 능력평가)를 치른 후 역량 면접과 인성 면접 등을 통과해야 한다. 서류 전형 결과는 10월 30일 공개한다. 최종 합격자는 12월 중순 경 발표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는 지원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온·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29일에는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연다. 채용 설명회는 사회자와 엔씨소프트 입사 선배간 대화 형식으로 진행된다. 엔씨소프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 실시간 방송될 예정이다. 10월 10일에는 오전과 오후 각각 1회씩 공식 페이스북 댓글을 통해 채용 담당자와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다. 같은 달 11일에는 신촌에서 '채용 상담카페'를 운영한다. 현장에서 지원자들은 채용 담당자와 모집 분야별 선배들에게 채용에 대한 궁금증을 직접 물어보고 답을 듣을 수 있다. 채용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엔씨소프트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동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