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염기훈, 60-60클럽 가입…수원, 인천과 무승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한이정 기자] 수원 삼성 염기훈이 60(골)-60(도움) 클럽에 가입했다.

염기훈은 23일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린 K리그 클래식 31라운드 인천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 후반 35분 페널티킥을 성공시켰다. 이번 골로 통산 60골 98도움을 기록하게 된 염기훈은 60-60클럽에 가입하게 됐다. 신태용 몰리나 에닝요 이동국에 이어 역대 5번째다.

수원은 염기훈의 활약으로 1-0 앞섰으나 후반 추가시간 하창래에게 동점골을 허용하며 무승부로 경기를 마쳤다.

매일경제

수원 삼성은 23일 인천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했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제주 유나이티드는 상주시민운동장에서 열린 상주 상무와의 경기에서 2-2로 비기며 연속 무패 기록을 11경기 연속 무패를 이어갔다.

선취점은 상주가 넣었다. 전반 26분 주민규가 여름의 패스를 헤딩으로 연결해 골을 넣었다. 이어 오른쪽 측면에서 김태환이 올린 크로스를 받아 추가골로 연결했다. 2-0으로 앞섰지만 제주가 동점을 만들었다. 전반 37분 류승우가 왼발 슈팅으로 만회골을 성공시켰다. 이어 후반 10분 윤빛가람의 패스를 받은 멘디가 동점골을 넣었다.

울산 현대는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열린 전남 드래곤즈와의 홈경기에서 1-0으로 승리했다. 후반 17분 이명재가 왼발 슈팅으로 결승골을 넣었다.

[yijung@maekyung.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