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공식입장] 유승호, '로봇이 아니야' 출연..첫 로코 어떨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보라 기자] 배우 유승호가 MBC 새 드라마 '로봇이 아니야'에 출연을 확정지으며 로맨틱 코미디에 도전한다.

‘로봇이 아니야’는 인간 알러지 때문에 여자를 사귈 수 없는 한 남자가 피치 못하게 로봇을 연기하는 여자를 만나 사랑에 빠지는 내용의 로맨틱 코미디로, 유승호는 국내 최대 금융회사의 대주주이자 얼굴부터 몸매까지 빠지는 것 하나 없는 완벽남 김민규 역을 맡았다.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유종의 미를 거둔 MBC 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을 통해 진한 남성미를 보여준 유승호는 ‘로봇이 아니야’에서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코믹하고 발랄한 이미지로 연기 변신을 시도할 계획이라는 설명이다.

탄탄한 연기력과 스타성을 갖춘 유승호가 첫 번째 로맨틱코미디에서 과연 어떤 캐릭터를 표현할지, 그 노력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W’ 등 장르를 불문한 감각적 연출로 최고의 감독으로 주목 받고 있는 정대윤 감독이 유승호와 만나 선보일 시너지 또한 ‘로봇이 아니야’가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이유다.

로봇이라는 신선하고 새로운 소재를 바탕으로 유승호와 정 감독이 의기투합했다는 사실만으로도 화제가 되고 있는 ‘로봇이 아니야’는 ‘빛나거나 미치거나’를 쓴 김선미 작가와 이석준 작가가 극본을 맡아 올 하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purplish@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