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치명적인 눈빛"…한채아, 끝을 모르는 아름다움[화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헤럴드POP=김은지 기자] 배우 한채아가 유니크한 매력을 뽐냈다.

그간 다수의 작품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은 물론 아름다운 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한채아가 최근 진행한 화보 촬영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한채아는 트렌디한 의상들과 핸드백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가을의 깊은 멋을 선사했다. 이어 그윽한 눈빛과 함께 그림 같은 이목구비가 돋보이는 완벽 비주얼을 자랑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날 진행된 화보 촬영 현장에서 한채아는 모던하면서도 키치한 디자인의 핸드백과 어울리는 다채로운 포즈를 선보여 완성도 높은 화보를 탄생시켰다. 또한 화보 콘셉트에 대해서 스태프들과 함께 진지하게 상의하는 등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었다는 후문이다.

로사케이(ROSA.K)의 2017 F/W 컬렉션 ‘My Melody’는 섬세한 아름다움과 나만의 멜로디로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하는 레이디로사를 형상화하며 특유의 우아함을 선사했다. 한채아의 독보적인 매력이 담긴 로사케이의 F/W 화보는 오는 20일 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한채아는 다양한 화보와 광고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으며 JTBC 예능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 프라하 편에 출연해 활약하고 있다.

사진 = W Korea 제공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