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독일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9월 주도주 예상하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4차산업 혁명위원회가 공식 출범하면서 여러 관련섹터들이 관심을 받고 있다. 무릇 4차산업이라고 하면 먼 미래의 이야기라고 치부하는 사람들이 있다. 하지만 현실속으로 이미 깊숙하게 자리 잡은게 4차산업이지 않을까 싶다.

대체적으로 4차산업이라 하면 인공지능, 가상현실. 전기차, 자율주행 등 기타 테마들이 여럿 존재를 한 상황이다. 국가정책으로 4차산업에 대해 육성책들이 발표가 되면서 이러한 테마주들의 상승이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다.

인공지능과 가상현실 테마 이후 순환매적으로 전기차 테마주들의 급등세가 나왔었고 뒤 이어 후속 상승 테마들이 지속적으로 노출이 되고 있는 상황이다. VI주식연구소에서는 이러한 후속 테마들의 발굴이 한창이다. 시세분출VI반에서 미리 선취매를 했던 아이리버 200% 삼화전기 130%등 종목들의 급등세가 두드러졌다.

주도 테마와 멀어지는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VI주식연구소 시세분출VI반에서 9월 랠리를 장식할 4차산업 관련 주력주를 선착순으로 무료공개한다.



※ 종목 보안상 선착순 20명에게만 공개하는 점을 양해바랍니다.

더 놀라운 것은 동사를 보유하고 있는 주체가 대주주를 제외하면 국민연금, KB자산운용, 자산관리공사 등 기관들이 20% 넘는 지분을 쓸어 담아놓은 상태이며, 외국 자산운용사까지 합세하여 5% 넘는 지분을 마구잡이로 매집해 놓은 상태다.

주가는 바닥구간 이후 거래량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 상태로, 기관과 외국인들이 상승을 위해서 주가를 움직이는 듯한 흐름이 지속되고 있다. 테마와 수급을 겸비한 이러한 종목이 급등 맥점을 만들어놓고 있어 마음이 다급하다.

과거 한번 상승하면 200% 넘는 폭발적인 시세랠리를 보였던 급등 족보를 가진 종목으로 이번 상승 흐름이 어디까지 갈지 기대감에 손에 땀이 날 지경이다.

이 종목은 VI주식연구소 시세분출VI반의 종목 발굴팀에서 발굴한 핵심 주력주 종목으로 해당 종목에 대한 종목명과 내용은 선착순으로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 종목 보안상 선착순 20명에게만 공개하는 점을 양해바랍니다.

관심종목
플레이위드(023770), 선데이토즈(123420), 더블유게임즈(192080), 넵튠(217270), 넥슨지티(041140)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이데일리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

.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