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클로저스, 바이올렛 캐릭터 3차 승급 도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나딕게임즈(대표 이선주)가 개발한 액션 MORPG ‘클로저스’의 늑대개팀 ‘바이올렛’ 캐릭터 3차 승급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바이올렛’은 위상력을 발휘해 대검을 자유자재로 활용하는 여성 캐릭터로 신체 능력 강화와 민첩한 움직임, 개인 비서인 ‘하이드’의 지원 공격 등을 통해 적을 제압하는 것이 특징이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바이올렛’의 기본 공격 및 피해량을 개선하고 신체강화 능력을 대검에 집중해 적을 제압하는 ‘결전기 : 그랜드 크로스’와 대검의 위상력을 전방에 방출해 적에게 광역 피해를 입히는 ‘EX 버스트 블레이드’ 스킬 등을 추가했다.

넥슨은 오는 28일까지 ‘바이올렛’ 캐릭터를 생성한 유저 전원에게 ‘사이버네틱 10세트’, ‘유니온 엘리트 육성코스 15일’, ‘야망의 2성 헤어 랜덤 상자’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일정 레벨 달성 시에는 ‘부활캡슐’, ‘무지개빛 차원의 정수’, ‘야망의 3성 보스 무기 랜덤 상자’ 등이 들어있는 ‘하이드의 보급 상자’를 지급한다.

또 던전 플레이를 통해 재료를 모은 유저에게 ‘바이올렛 특수대원복(무기한)’ 제작 혜택을 제공하고 특수대원 승급 후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8’, ‘물질변환 5일 이용 계약권’ 등을 선물한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