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넥슨·띵소프트·불리언게임즈, 하반기 신입·경력 공채 ‘10월 11일까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넥슨은 오는 10월 11일까지 2017년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이번 공개채용은 넥슨(대표 박지원), 띵소프트(대표 정상원), 불리언게임즈(대표 반승철) 등 총 3개 법인에서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게임프로그래밍’, ‘플랫폼엔지니어’, ‘IT엔지니어’ 등 개발 분야와 ‘게임기획’, ‘게임아트’ 및 ‘온라인·모바일 게임사업’, ‘해외사업’ 등이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올해는 ‘빅데이터’, ‘머신러닝·딥러닝’, ‘인공지능(AI)’ 등 기술을 집약해 게임 플레이환경을 개선하고 고도화하는 분석본부에서 ‘SW엔지니어’ 및 ‘프로그래머’를 대거 채용 예정이다.

신입사원은 졸업자 또는 2018년 2월 졸업 예정자 대상이며 학점 및 공인영어성적 보유 여부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경력사원은 직무분야 별 상세 모집요강에 따라 지원 가능하다.

입사 희망자는 오는 10월 11일까지 넥슨 컴퍼니 공개채용 홈페이지를 토해 신청 가능하며 채용절차는 ‘서류 전형’, ‘역량 테스트(개발직군)’, ‘면접 전형’ 순으로 진행된다. 최종합격자는 오는 12월 중 입사하게 된다.

한편 넥슨은 오는 24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넥슨 판교사옥에서 ‘커리어클럽’을 개최해 게임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대학 졸업예정자, 경력 실무자를 대상으로 취업상담, 직군소개, 커리어강연 등을 진행한다. 참여희망자는 ‘커리어클럽’ 등록 페이지를 통해 오는 20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