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드래곤네스트’, 신규 스테이지 ‘힛 더 골든고블’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구오하이빈)는 14일 PC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 신규 스테이지 ‘힛 더 골든고블’을 추가했다.

‘힛 더 골든고블’은 보물이 잠들어 있는 고대의 사원을 컨셉트로 제작된 신규 스테이지다. ‘도적’과 ‘사원의 주인 골든고블’, ‘열광하는 트윙클 고블’ 등의 몬스터가 등장한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몬스터를 처치할 때마다 일정한 양의 ‘골드’ 획득이 가능하며 ‘사원의 주인 골든고블’ 킬수 조건 달성 시 다량의 골드가 담긴 ‘추가 보물상자’도 얻을 수 있다. 또 버프 게이지를 채우면 캐릭터를 강화하는 ‘광란의 파티타임’ 버프가 발동되는 것도 특징이다.

‘힛 더 골든고블’은 ‘차원의 토끼’ 스테이지를 통해 획득 가능한 입장권 아이템 ‘골든고블코인’을 보유한 유저만 입장 가능하다.

또 95레벨 유니크 2티어 장비 및 새로운 원격 던전 탐험 콘텐츠 등도 추가됐으며 밸런스 조정 및 보상 개편 등 유저 편의성 개선도 이뤄졌다.

한편 아이덴티티게임즈는 가을맞이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10월 19일까지 미니게임 형식의 보드게임 대전 이벤트를 통해 ‘용병 주머니(유니크)’와 ‘슬레이어 포인트’, ‘무기 강화석’ 등의 아이템 획득 기회를 제공하고 ‘봉인된 전리품 상자’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도 연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