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섀도우버스, 글로벌 1200만 다운로드 돌파... 입지 '탄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섀도우버스’가 글로벌 1,2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전 세계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을 입증했다.

사이게임즈코리아(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는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의 글로벌 1,200만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하기 위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섀도우버스’는 특유의 화려한 일러스트와 유저 편의성을 강화하며 꾸준히 인기가 상승, 지난 7월 글로벌 1,0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데 이어 두 달 만에 1,2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이 같은 성과는 한국, 대만, 유럽 등 총 150여 개국 이상에 진출한 이후 각 나라에 맞는 음성과 자막을 지원하는 등 철저한 현지화 전략이 유저들의 취향을 저격한 것으로 분석된다.

글로벌 1,2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먼저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튜토리얼을 완료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로그인 보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 게임을 플레이한 유저들에게 로그인 일수에 따라 ▲바하무트 강림 카드팩 티켓 ▲신들의 폭풍 카드팩 티켓 ▲동화 속 세상 카드팩 티켓을 포함해 최근 발표된 ▲신규 카드팩 ‘제 6탄 별들의 신화’ 티켓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승리 보상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중 랭킹전을 플레이하면 일정 확률로 보물 상자가 등장한다.

보물 상자가 출현한 대전 승리 시 ▲루피 ▲카드팩 티켓 ▲골드 레어 이상의 카드 ▲한정 엠블럼 ▲한정 카드 뒷면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로그인 보상의 ‘신규 카드팩 티켓’은 ‘제 6탄 별들의 신화’ 출시 이후 카드팩 구매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섀도우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