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40318188 0442017091440318188 06 0603001 5.17.8-RELEASE 44 SBS funE 0

[전문]빅스 레오, 복통으로 병원 치료 "엠카 출연 취소"

글자크기
SBS funE

[SBS funEㅣ이정아 기자] 빅스 멤버 레오가 복통으로 병원 치료를 받게 되면서 음악방송 출연을 취소했다.

빅스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13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14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빅스LR의 출연이 취소됐다고 알렸다. 레오는 라비와 빅스LR이라는 유닛으로 활동 중이다.

소속사 측은 "빅스LR이 내일 출연 예정이었던 엠넷 '엠카운트다운' 출연이 취소돼 안내 말씀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금일 저녁 레오가 복통을 호소해 곧바로 병원으로 이동해 치료를 받았으며 휴식을 취하고 있다. 내일 추가 검사와 충분한 휴식을 위해 '엠카운트다운' 무대는 부득이하게 출연이 취소됐음을 안내해 드린다"라고 전했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빅스LR이 내일 출연 예정이었던 엠넷 '엠카운트다운' 출연이 취소돼 안내 말씀드립니다.

금일 저녁 레오가 복통을 호소해 곧바로 병원으로 이동해 치료를 받았으며 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내일 추가 검사와 충분한 휴식을 위해 '엠카운트다운' 무대는 부득이하게 출연이 취소됐음을 안내해 드립니다.

급히 공지해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후 스케줄은 다시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appy@sbs.co.kr

☞ 다함께 Fun! SBSFunE 연예뉴스 [홈페이지]

☞ 공식 SNS [페이스북] 앱 다운로드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저작권자 SBS플러스 & SBS콘텐츠허브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