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마블퓨처파이트, 에이지오브아포칼립스 업데이트…퀵실버·스칼렛위치 ‘합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에이지 오브 아포칼립스’ 캐릭터와 유니폼, 월드 보스 콘텐츠를 추가했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퀵실버’, ‘스칼렛 위치’, ‘케이블’, ‘아포칼립스’ 등의 신규 캐릭터가 추가됐으며 ‘울버린’, ‘비스트’, ‘사이클롭스’, ‘로그’의 ‘에이지 오브 아포칼립스’ 테마의 유니폼도 도입됐다.

또 ‘월드 보스’에도 신규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테마가 등장하고 난이도에 따라 ‘월드 보스 비기너’(쉬움), ‘월드 보스’(보통), ‘월드 보스 얼티밋’(어려움)을 선택 가능해졌다.

얼티밋 등급 이외의 월드 보스 콘텐츠의 경우 요일 별 입장 제한이 해제됐으며 매일 월드 보스 중 하나를 스페셜 월드 보스로 지정해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기능도 도입됐다.

이외에도 신규 재화 ‘부스트 포인트’를 추가돼 이용자들은 ‘부스트 포인트’ 보유량에 따라 콘텐츠 이용 시 에너지 감소, 쉴드 경험치 추가 획득 등의 혜택을 얻게 됐으며 기존의 핫타임 이벤트 효과도 원하는 시간 언제든지 적용 가능하다.

‘쉴드 개발실’ 내 교환기가 제작기로 명칭이 변경되고 제작 시 사용되는 재료의 폭도 확대됐으며 제작기 레벨 상승시 교환할 수 있는 아이템 종류와 대성공 확률도 증가했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