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류수영♥박하선, 어제(23일) 득녀…"산모·아이 모두 건강"(공식입장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배우 박하선과 류수영 부부가 득녀했다.

박하선 소속사 에스엘이엔티는 24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박하선이 지난 23일 밤, 서울 소재의 한 산부인과에서 3.5kg의 여아를 출산했다"며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하며 가족과 지인의 축복 속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다. 류수영을 비롯한 가족 모두 귀한 생명을 맞이해 기뻐하고 있다"고 전했다.

박하선은 소속사를 통해 "기다리고 기다리던 예쁜 딸을 만나게 돼 벅차다. 많은 분들의 축복에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다음은 에스엘이엔티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박하선씨 소속사 에스엘이엔티입니다.

박하선-류수영씨와 관련하여 기쁜 소식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박하선씨가 지난 23일 밤, 서울 소재의 한 산부인과에서 3.5kg의 여아를 출산했습니다.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하며 박하선씨는 가족과 지인들의 축복 속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류수영씨를 비롯한 가족들 모두 귀한 생명을 맞이하게 되어 기뻐하고 있습니다.

박하선씨는 출산 후 소속사를 통해 “기다리고 기다리던 예쁜 딸을 만나게 되어 벅차다. 출산 소식에 주위의 많은 분들이 축복해주고 있는데,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건강하고 예쁘게 잘 키우겠다. 저희 영화 ‘청년경찰’도 큰 사랑 받고 있고 요즘 감사한 일이 많은데, 앞으로 배우로서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뵙겠다”며 소감을 전했습니다.

새 생명을 맞이한 배우 박하선-류수영씨 가족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축복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