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POP이슈]'시골빵집' 김국진이 만들 진짜 '국찐이빵' 기대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본사DB


[헤럴드POP=안태현 기자] 김국진이 만드는 ‘국지니빵’은 어떤 모습일까.

22일 TV조선 측은 헤럴드POP에 "김갑수, 김국진, 이수경, 김종민이 출연하는 새 예능 프로그램 '시골빵집'이 오는 9월 7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시골빵집’은 한적한 시골 마음에서 소박한 시골빵집을 차린 김갑수, 김국진, 이수경, 김종민이 직접 빵을 만들어 파는 모습을 그릴 예정이다.

이에 과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국찐이빵’의 주인공 김국진이 만드는 빵은 어떤 모습일까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90년대 후반 김국진을 캐릭터화해 출시했던 ‘국찐이빵’은 당시 김국진의 캐릭터 스티커가 큰 인기를 끌며 ‘포켓몬빵’과 함께 시대를 풍미했다. 2015년 김국진이 MBC ‘라디오스타’에서 “(국찐이빵 덕분에) 부도가 난 회사가 다시 일어섰다”고 밝혔을 정도.

제품이 단종 된 이후 많은 캐릭터 빵들이 출시됐지만 ‘국찐이빵’이 내보였던 파급력에는 미치지 못했다. 과연 김국진은 ‘시골빵집’을 통해 과거 ‘국찐이빵’의 호황을 다시 누릴 수 있을까. 이를 지켜보는 것은 ‘시골빵집’의 큰 관전 포인트로 남을 전망이다. 더불어 눈에 띄는 것은 김갑수의 예능 출연.

과거 XTM '탑기어 코리아‘, MBC ’화수분‘ 등 다수의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남다른 입담을 뽐냈던 김갑수는 최근에는 영화, 드라마 등 작품 활동에만 매진하고 있었다. 탁월한 MC능력은 예능프로그램에서 그를 빛나게 했지만 '시골밥상'은 스튜디오와 진행이 아닌 일상의 소소한 모습을 담는 예능프로그램. 그렇기에 그간 보여지지 않았던 김갑수의 모습이 나타날까는 '시골빵집'을 기다리게 하는 부분이다.

여기에 이수경과 김종민이라는 조합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주 볼 수 없었던 조합이라는 점 역시 ’시골빵집‘을 특별하게 만드는 포인트. 과연 ’국찐이빵‘의 김국진, 배우 김갑수, 이수경, 김종민은 과연 ’시골빵집‘을 통해서 어떤 웃음과 소소한 케미들을 보여줄까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이들이 만드는 따뜻한 빵냄새와 푸근한 시골의 모습이 담겨진 TV조선 '시골빵집'은 9월 7일 첫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