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N1★이슈] "9월에 5주년" 김나영, 솔직하고 쿨한 열애 고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뉴스1 DB © News1 권현진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가수 김나영이 솔직하고 당당한 열애 고백으로 주목받고 있다.

김나영은 17일 정오부터 전파를 탄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긱스 릴보이, 루이와 함께 출연했다.

이날 릴보이와 루이는 현재 공개 열애 중인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했다. 이에 김나영 역시 자신의 커플링을 보이며 "저도 남자친구가 있다"면서 "오는 9월이 5주년"이라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또 김나영은 "(오래 사귀었다고 해서) 위기랄 것은 없다"면서도 장기 연애 비결로 "트러블이 생기면 얘기를 잘 한다. 그 친구가 말을 잘 안하려고 해서 '얘기해, 뭔데'라고 대화를 하려고 한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앞서 김나영은 지난해 활동 당시에도 남자친구를 공개한 적이 있다. 김나영의 남자친구는 서울예술대학교에 함께 재학했던 동갑내기 일반인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지난해 10월 열린 쇼케이스에서도 "남자친구를 공개한 적이 있다"며 "여전히 나를 많이 응원해주고 있다. 남자친구는 영원한 친구이자 동반자"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김나영은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를 졸업한 후 지난 2013년 Mnet '슈퍼스타K5'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후 지난 2014년 싱글 '니 말대로'를 통해 가요계에 정식으로 데뷔했다.
aluemchang@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