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39705039 1092017081339705039 06 0601001 5.17.5-RELEASE 109 KBS 0

[K스타] 모태 솔로라고 밝힌 여자 아이돌 세 명

글자크기
K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12일 걸그룹 블랭핑크의 로제가 모태 솔로라고 고백했다.

로제는 어제(12일) 방송된 SBS '박진영의 파티피플'에 나와 15살 때 YG 엔터테인먼트 연습생이 되면서 연애를 한 번도 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여러 엔터테인먼트에서는 연습생이거나 신인 가수의 경우 나이나 데뷔 햇수에 따라 3~5년 정도의 연애 금지 기간을 두고 있다.

실제로 여러 여자 아이돌 멤버가 방송에서 '일찍부터 연습생 생활을 시작해 한 번도 연애를 하지 못했다'고 밝혀 화제가 됐다.

블랙핑크 로제

K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블랙핑크는 어제(12일) SBS '박진영의 파티피플'에 나와 YG에서는 "술과 담배, 클럽, 연애가 금지다. 성형과 문신도 금기사항이다"고 털어놨다.

이에 로제(21)는 15살 때 YG 엔터테인먼트 연습생이 됐기 때문에 이제껏 연애를 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로제는 이상형으로 '목소리 좋고 기타 잘 치는 남자'를 꼽았다. 이날 함께 출연한 씨엔블루의 정용화가 로제와 즉석으로 듀엣을 부르게 되자 박진영은 기타도 잘 치고 노래도 자 잘 부르는 정용화를 의식해 YG 엔터테인먼트의 대표인 양현석에게 "노래 한 곡만 하고 다시는 못 만나게!"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아이오아이(IOI) 전소미

K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오아이의 전소미(17) 또한 연애 경험이 전무하다고 볼 수 있다.

전소미는 지난 4월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연애 경험이 없다"고 말했다. 에릭남과 듀엣으로 부른 사랑 노래 '유후(You, Who?)'에 대해서는 "(연애 감정을 잡기 위해) 치킨을 떠올리며 노래를 불렀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2월에 방송된 KBS '언니들의 슬램덩크 2'에서는 같은 학교 남학생과 사귄 적이 있다고 털어놨지만 "사귄 지 일주일 만에 차였다"고 말했다. 그는 "제가 표현이 너무 서툴러서 그 아이를 만족시키지 못했나 봐요"라며 헤어진 이유를 설명했다.

전소미는 방송에서 여러 차례 "진정한 남자친구를 만나본 적 없다. 연애하고 싶다"는 말을 했다.

AOA 찬미

K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AOA의 찬미(22)는 과거 KBS '해피투게더 3'에 출연해 "실제로 모태솔로"라고 말했다.

찬미는 자신이 AOA의 막내다 보니 연애에 관한 질문을 많이 받는다고 말하며 "그럴 때마다 없다고 해야 한다. 직업이 있으니까"라고 장난친 후 이어 "실제로도 모태솔로"라고 밝혔다.

이에 전현무가 "웃기고 있다"고 말하자, 찬미는 "정말이다. 너무 어릴 때부터 연습생 활동을 했다. 활동을 시작한 이후에도 오랫동안 휴대전화가 없어서 연락처를 묻는 사람도 없다"고 설명했다.

K스타 강지수 kbs.kangji@kbs.co.kr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KBS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