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김지민, '개콘' 컴백 … 봉숭아학당 '싼티나' 역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BS노컷뉴스 유연석 기자

노컷뉴스

개그우먼 김지민. (사진=개그콘서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개그우먼 김지민이 2년 6개월 만에 KBS 2TV '개그콘서트'(개콘)에 돌아온다.

28일 제작진은 개콘 제작진 측은 “오는 30일 방송될 ‘봉숭아학당’에서 김지민이 첫선을 보일 것이다”라며, "치명적 ‘싼티’ 매력의 소유자 ‘싼티나’로 활약할 것이다"고 예고했다.

김지민은 원조 미녀 개그우먼으로 미모도 개그로 승화시키는 반전 개그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특히 ‘뿜 엔터테인먼트’에서 연예인병에 걸린 톱배우 캐릭터로 ‘느낌 아니까~’, ‘잠깐만 사장님, 나 ~하는 거 몰라요?’ 등 다양한 유행어를 탄생시켰다.

또한 ‘쉰 밀회’에서는 김대희와 찰떡 같은 호흡을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폭소케 만든 바 있다.

이번 캐릭터는 치명적인 ‘싼므파탈’의 소유자 ‘싼티나’로, 품격 있는 여자를 꿈꾸지만, 실상은 ‘싼티’가 좔좔 흐르는 찰진 입담의 소유자다.

제작진에 따르면, 지난 26일 진행된 공개 녹화에서 김지민이 등장하자 방청객에서는 반가움의 함성이 폭발했다.

김지민은 귀부인을 연상케 하는 블링블링 의상과 나긋나긋한 말투로 이목을 끌었다. 하지만 이내 김지민은 특유의 철면피 말투로 “기분 탓이에요~”라고 응대해 방청객들을 포복절도케 했다는 전언이다.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