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귀신을 피해 숨어라, 넥슨 '아레나 마스터즈' 술래잡기 등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귀신을 피해 숨어라, 넥슨 '아레나 마스터즈' 술래잡기 등장

게임메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아레나 마스터즈'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7월 28일, 미어캣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대전 액션 게임 '아레나 마스터즈'에 '술래잡기' 모드를 추가했다.

'술래잡기' 모드는 제한시간 내에 귀신을 피해 수풀에 숨거나 도망치는 것이다. 게임이 시작되면 임의로 '귀신'으로 지정된 유저가 '인간' 유저를 잡으러 다닌다. '귀신'이 '인간'을 잡으면 다시 사람으로 변하고, 잡힌 유저는 '귀신'이 되어 다른 유저를 잡아야 한다.

'인간'인 상태로 가장 많은 체력(HP)을 보유한 유저가 게임에서 승리하며, 제한 시간 내에 '인간'을 잡지 못하면 '유령'이 되어 다른 유저들의 플레이를 지켜보는 관전 모드로 게임을 끝마쳐야 한다.

'술래잡기' 모드에서 3등 이내로 일정 횟수 이상 게임을 완료하면 누적 횟수에 따라 골드, 훈장, 프로필 아이콘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교복귀신 레이나', '저승사자 렌' 등 납량특집 특별 스킨을 얻을 수 있는 '납량특집 스킨 상자'도 주어진다.

여름 피서철을 맞아 시원한 바캉스 차림의 '오즈', '윈디', '라이언'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썸머 페스티벌' 스킨도 추가했다. 신규 스킨은 상점에서 '아레나 코인'으로 사거나, 패키지 상품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8월 8일까지 '일반 대전'과 '이벤트 매치'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별 모래'를 모으면, 금괴, 백금괴, 승급석부스터, 캐릭터 스킨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별의 상자'를 지급한다.

또 '랭크 대전'에서 승리 후 '달 모래'를 모아 사용하면 금빛 재련석, 금조각, 훈장, 고대등급 장비 등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달의 상자'를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신규 유저를 대상으로 크리스탈 1,000개, 캐릭터 '파이로스', '돌격대장의 대검', 최상급 재련석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9월 7일까지 진행한다.

'아레나 마스터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