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신규 영웅 등장, 컴투스 '마제스티아'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신규 영웅 등장, 컴투스 '마제스티아'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게임메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마제스티아'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컴투스)

컴투스가 28일(금), 자사의 모바일 전략게임 ‘마제스티아’에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마제스티아'는 동양, 서양, 올림푸스, 판타지, 암흑 등 5개의 연합으로 구성된 영웅들을 활용한 다양한 스킬과 병과 조합 등 폭넓은 전략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단순하고 직관적인 전투 방식을 기반으로 전략적 요소들을 활용해 불리한 상황에서도 한 번의 움직임으로 역전 플레이를 이끌어 내는 등 치밀한 전략 플레이의 즐거움을 극대화하고 있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로 그리스 신화의 태양신 ‘아폴론’, 전설의 바이킹 군주 ‘라그나 로드브로크’, 일본 전국시대를 평정한 ‘오다 노부나가’ 등 신규 영웅 3종이 추가된다.

또한, 영웅 소환 시 아군에게 적용된 해로운 효과를 제거하는 ‘축복의 함성’, 주변 아군의 치명타 방어율을 늘려주는 ‘고요의 기운’ 등 새로운 스킬 4종과 신규 전술 카드 2종이 추가되어 보다 다채로운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랜덤으로 영웅과 전술을 선택해 펼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투기장’ 역시 대대적으로 개편됐다. 기존 투기장 개방 제한 시간이 사라지고, 언제나 투기장을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보유한 영웅 카드와 상관없이 최고 등급의 무작위 영웅을 선택해 덱을 구성할 수 있으며, 승리 보상 또한 대폭 상향됐다.

마지막으로, 유저 간에 공정한 대전을 펼칠 수 있도록 선/후턴 밸런스가 조정됐으며, 신규 챌린지, 출석 보상 시스템, 일일 업적 등의 유저 편의와 혜택 제공을 위한 다양한 시스템이 개선됐다.

컴투스 관계자는 “’마제스티아’는 게임 내 다양한 영웅과 스킬을 전략적으로 활용해 승부를 겨루는 게임인 만큼 관련 콘텐츠의 정교한 설계가 중요하다”며, “전세계 유저들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진화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마제스티아’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이찬중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