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로드걸 선발대회 1위' 임지우, 다이어트 비결? '꾸준한 운동+단백질 식단'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로드걸 선발대회 1위' 임지우가 올여름 다이어트 비결을 밝혔다.

임지우가 밝힌 비결은 바로 꾸준한 운동 그리고 단백질 식단이다. 임지우는 "케이지 위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항상 몸매 관리에 신경 쓰고 있어요. 특히 올해는 ROAD FC 대회가 자주 있어서 저도 쉴 틈이 없네요(웃음)"라고 말했다.

이어 "운동은 매일 빠지지 않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운동하러 못가는 날에는 집에서 스트레칭이라도 꼭 해주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수영도 배우기 시작했는데 재미도 있고 운동도 되는 것 같아 자주 하려고 합니다"라며 꾸준한 운동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스타데일리뉴스

임지우 ⓒ로드F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꾸준한 운동과 함께 임지우가 꼽은 비결은 단백질 식단이다. 임지우는 닭가슴살과 닭가슴살로 만들어진 음식들을 섭취하고 다이어트 대표 과일인 '깔라만시' 음료를 함께 마신다. "아무래도 식이 조절 기간에는 단백질 위주로 먹고 있어요. 단백질 식단으로 먹을 때면 먹고 싶은 것들이 많아지는데 팬 여러분들께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다는 생각으로 꾹 참고 있습니다."

로드걸 임지우의 라운딩은 오는 8월 12일 원주 종합체육관에서 개최되는 XIAOMI ROAD FC 041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100만 달러의 상금을 건 ROAD FC 정문홍 대표의 글로벌 대형 프로젝트인 'ROAD TO A-SOL'은 전세계 지역예선을 거쳐 16강 본선까지 진행됐다. 8강 토너먼트 대진이 추첨을 통해 결정됐으며, 8강 일정은 추후 발표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데일리뉴스 사진 영상 외 [기사콘텐츠 구매] 바로가기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 페이지] 바로가기

종합인터넷신문 스타데일리뉴스 SNS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