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썰전' "국정원 보고서에 연예인 내용?" 질문에 박형준 답변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방송 : 2017년 7월 27일 목요일 밤 10시 50분

JTBC

JTBC

JTBC

JTBC

JTBC

'썰전'에서 검찰이 2012년 국정원의 선거 개입 정황이 담긴 문건을 확보하고도, 수사하지 않은 채 박근혜 정부에 반납해 논란이 된 '문건 반납 파문'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유시민은 "국정원의 정보 보고는 문제가 없다. 문제는 정보 보고가 아닌 것들이다"라며, 발견 된 715건 문서 가운데 논란이 되고 있는 '서울 시장 선거' 개입 정황이 담긴 문건 이른바 '소셜 미디어 장악 보고서'에 대해 이야기 했다.

이에 박형준이 "내가 정무수석 할 때도 수많은 정보 보고서를 받아 봤는데 가성비가 높지 않다. 소위 말해 '지라시'에 들어 있는 내용들을 대개 추린 정도다"라고 이야기하자, 김구라는 "거기에 연예인 관련 내용도 있나요?"라고 조심스레 질문을 했다.

이에 박형준은 "김구라 씨에 대해서는 본적 없다"고 단호박(?) 답변을 해 현장에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김구라 유시민 박형준이 호흡을 맞춘 JTBC 이슈 리뷰 토크쇼 '썰전'은 7월 27일(목)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JTBC 기자

JTBC, JTBC Content Hub Co., Ltd.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JTBC Content 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