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한끼줍쇼' 일본 신주쿠 편, 6.2% 자체최고 시청률 기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방송: 매주 수요일 밤 10시 50분

JTBC

JTBC

'한끼줍쇼' 여름특집 일본 신주쿠 편이 자체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시청률 조사기관인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6일(수) 방송된 JTBC '한끼줍쇼' 여름특집 일본 신주쿠 편은 6.2%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주 방송된 요코하마 편이 기록한 5.1%보다 1.1%p 상승한 수치다.(수도권 유료가구 기준) 전국 유료가구 기준으로는 6.0%를 기록했으며, 이는 지난 5월 10일 30회 방송에서 처음 6%를 돌파한 이후 두 번째로 높은 수치다.

이날 방송에서 이경규와 강호동은 밥동무 산다라박, 이홍기와 함께 일본 신주쿠에서 한 끼에 도전했다. 네 사람은 모두가 실패를 예상하는 와중에도 1%의 가능성에 희망을 걸고 길을 나섰다. 강호동과 이홍기는 한국 사람의 성이 문패로 달린 한인부부의 집을 찾아가 이른 시간 저녁 한 끼에 성공했다.

이경규와 산다라박은 폭염 속에서 고군분투하다 한인 유학생들이 사는 집에서 한 끼에 성공했다. 일본에 온 지 일주일 밖에 되지 않은 두 젊은 청년의 모습에서 이경규는 자신의 과거 일본 유학 시절을 떠올리며 감동을 자아냈다.

여름특집으로 마련된 이번 방송에서 규동형제는 단 둘이 한 끼 도전을 떠난 요코하마에서 초심을 되찾았다. 또한 한류스타 산다라박, 이홍기가 함께한 신주쿠 특집에서는 다양한 재일동포와 유학생들의 삶의 이야기를 통해 '저녁 한 끼'의 의미를 되돌아 봤다.

JTBC 식큐멘터리 '한끼줍쇼'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JTBC 기자

JTBC, JTBC Content Hub Co., Ltd.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JTBC Content 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