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양세찬의 텐2' 렌 바통 받아 핫샷 '노태현' 전격 출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방송: 매주 목요일 밤 9시 20분 JTBC2 방송

JTBC

JTBC

아이돌 그룹 '핫샷'의 멤버 노태현, 고호정이 오는 27일 JTBC2 '양세찬의 텐2'(이하 양텐2) 녹화에 참여한다.

'양텐2'의 화제의 코너, 자신의 매력을 스스로 뽐내는 코너인 '인(人)박싱'의 주인공으로 핫샷의 멤버 노태현과 고호정이 선정됐다. 최근 프로듀스 101을 통해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노태현과 핫샷의 막내로 형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하는 고호정이 출격한다.

평소 무대에서 보이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인 노태현과 고호정은 무대에서 보여준 모습과 반대되는 발랄한 모습들을 보여 줄 예정이다. 특히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기상천외한 개인기부터 팬들을 위한 깜짝 애교는 물론 '어렸을 때부터 비 선배님이 롤모델이었다'고 밝힌 고호정은 가수 비의 레전드 무대를 재현할 예정이다.

또한, '양텐2' 제작진은 이번 촬영이 '2000년대를 강타한 추억의 댄스곡 BEST10'로 진행되는 만큼 노태현과 고호정도 랭킹 소개에 함께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두 사람이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양텐2' 촬영에 적극적으로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달라는 말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사전에 진행된 SNS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노태현과 고호정의 애장품도 선물할 예정이다.

또 한번 팬들을 설레게 할 노태현과 고호정의 모습은 오는 8월 24일 목요일 밤 9시 20분 JTBC2 '양세찬의 텐2'에서 공개된다.

(JTBC 뉴스운영팀)

JTBC 기자

JTBC, JTBC Content Hub Co., Ltd.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JTBC Content 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