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김준희 측 "이대우와 열애 사실 맞다"(공식)

댓글 3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권준영 인턴기자] 방송인 김준희 측이 보디빌더 이대우 선수와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김준희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다수의 언론을 통해 "김준희가 이대우와 열애 중"이라고 25일 밝혔다.


이번 열애는 김준희가 자신의 SNS를 통해 이대우 선수와 연인 사진을 게시하면서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김준희는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틀 연속 두 개의 대회에서 압도적으로 1등을 두 번이나 해버린 내 대지"라는 글과 함께 이대우 선수와 찍은 사진을 게시했다.


이어 그는 "우리 이제 꽃길만 걷자", "이제 프로선수가 된 것도 진심으로 축하하고 다음 대회 준비엔 내가 더 최강 서포트해줄게", "내 남자 최고다 진짜"라는 글을 올렸다. 또한 "부끄럽고 어색하지만 나의 첫 럽스타그램"이라며 연인을 공개하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같은 날 이대우 선수 역시 자신의 SNS에 보디빌딩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뒀다는 글에 "꼭 일등 2개 하겠다는 약속 지켰다. 이제 우리 꽃길만 걷자. 이제 내가 자기 옆에서 최강서포트 할게. 많이 사랑하고 보고 싶다. 내 사랑, 사랑한다"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한편, 김준희는 1994년 뮤 1집 앨범 '새로운 느낌'을 발표하고 가수로 데뷔해 방송인으로 활발하게 활동했다. 쇼핑몰 등을 운영하며 최근에는 '팔로우미 시즌2', '김준희의 트렌디 랭퀸쇼' 등 뷰티, 스타일 방송을 진행했다. 현재는 인터넷 쇼핑몰을 창업해 운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준희의 남자친구인 이대우 선수는 보디빌더로 김준희보다 16세 연하다. 그는 올해 26세로 지난 2월 코엑스 나바 코리아에서 스포츠 모델 부문 2위를 차지했다. 이어 피트니스 스타 등 대회에서 스포츠 모델 루키 숏 부문 1위, 그랑프리전 3위 등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는 프로 보디빌더인 것으로 전해졌다.




kjy@sportsseoul.com


사진ㅣ이주상기자

rainbow@sportsseoul.com, 이대우 SNS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