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V라이브] MXM 임영민·김동현 "이대휘 참여 데뷔곡, 밝고 풋풋할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정지원 기자] 'V라이브' MXM 임영민 김동현이 유닛 신곡 스포일러를 공개했다.

24일 포털사이트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MXM 임영민 김동현의 '깜짝 브이앱'이 진행됐다.

이날 임영민 김동현은 새로운 팀명 MXM으로 직접 소개하며 팬들과 인사를 나눴다. 이들은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이후 관심사를 묻는 질문에 "팬들을 위해 보여주려고 준비 중인 새 프로젝트"라고 답하며 27일 공개되는 신곡에 대해 깜짝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임영민은 이번 신곡이 김동현과 이대휘의 자작곡이라는 사실을 알린 뒤 "기존의 좋은 프로듀서들의 곡보다는 어설픈 부분이 있을 수도 있다. 하지만 밝고 풋풋한 느낌의 곡이다. 재밌게 들어달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이번 신곡 작업에 참여한 김동현은 "오늘 날씨도 좋고. 이런 좋은 날씨에 맞춘 듯 스케줄을 했다"는 말로 기습 스포일러를 전하기도. 임영민은 "우리의 신곡을 들을 때 이 스포일러를 이해하게 될 것"이라 전했다.

임영민 김동현의 유닛 MXM은 서로 다른 두 매력이 만나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더욱 성장해나간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이들은 27일 선공개곡 발표에 이어 8월 가요계 데뷔를 알린다.

한편 브랜뉴보이즈 임영민, 김동현의 유닛 'MXM' 대망의 데뷔 선공개 싱글은 오는 27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전격 공개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네이버 V라이브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