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박서준X강하늘 '청년경찰' 제대로 한판 붙자…액션스틸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영화 '청년경찰'이 박서준과 강하늘의 상남자 매력이 돋보이는 액션 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청년경찰'(감독 김주환)은 믿을 것이라곤 전공 서적과 젊음 뿐인 두 경찰대생이 눈앞에서 목격한 납치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청년경찰'은 혈기왕성한 경찰대생 기준(박서준)과 희열(강하늘)의 현실감 넘치는 액션으로 영화 속 색다른 볼거리를 예고했다. 학교에서 배운 무도를 바탕으로 수사에 뛰어든 이들이 시간이 지날수록 진화하며 실전에 가까운 액션을 선보인다는 점이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

공개된 리얼 액션스틸은 사건의 한 가운데에 서 있는 이들의 카리스마와 긴장을 담아 냈다. 먼저 난장판이 된 식당을 배경으로 서로 등을 맞대고 선 기준과 희열의 모습은 이곳에서 한바탕 혈투가 벌어졌음을 암시해 녹록지 않은 고된 수사 과정을 짐작하게 한다.

또 흑복을 입은 이들이 얼굴에 상처를 잔뜩 입은 채 강렬한 눈빛을 발산하는 스틸은 곧이어 벌어질 치열한 격투를 예상하게 한다. 여기에 본격적인 촬영이 들어가기 전부터 역할에 완벽하게 몰입한 박서준의 모습, 의문의 상대와 거친 몸싸움을 벌이는 강하늘의 모습에서 몸을 아끼지 않은 두 배우의 열연을 엿볼 수 있다.

한편 '청년경찰'은 오는 8월 9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