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V리그] 도드람과 3년간 타이틀 스폰서 계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Sports

한국배구연맹이 한돈 대표 기업 도드람양돈농협과 프로배구 V-리그 타이틀 스폰서 계약을 체결했다.

2017~2018 시즌부터 2019~2020시즌까지 3시즌동안 함께한다. 연간 후원 금액은 약 30억원이며 프로배구 V-리그 공식대회명은 ‘도드람 V-리그’로 명명된다.

도드람은 V-리그 공식 후원뿐만 아니라 미래자원인 유소년 선수 육성 지원, 한국배구의 국제 경쟁력 강화를 위한 국가대표 지원 및 V-리그 관중 증대 등 대한민국 프로배구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한국배구연맹(KOVO)과 공동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배구는 국내 4대 프로 스포츠로 여자배구의 경우 런던 올림픽과 리우 올림픽에서 각각 4강 8강에 오르며 대한민국의 위상을 높였다. 또한 프로배구 V-리그는 지난 시즌 관중 수 52만명을 기록하며 매 시즌 관중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도드람 관계자는 “한돈 대표 브랜드로서 대한민국 프로배구의 발전과 V-리그의 흥행을 위해 한국배구연맹을 공식 후원하게 됐다”며 “이를 바탕으로 배구 팬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것으로 기대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만들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진 = 한국배구연맹]

(SBS스포츠 온라인뉴스팀)

'스포츠의 즐거움! SBS All Sports 와 함께 하세요' 페이지 방문하기 >클릭

▶ SBS스포츠의 모든 영상을 시청하고 싶다면

저작권자 SBS스포츠 & SBS콘텐츠허브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