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너는내운명' 추자현, 우효광 깜짝 이벤트에 '눈물 펑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funE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 funE | 강선애 기자] ‘너는 내 운명’ 추자현이 남편 우효광의 깜짝 이벤트에 눈물을 쏟았다.

24일 밤 방송될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선 화제의 한중커플 추자현-우효광의 북경 신혼집 집들이 현장이 공개된다. 대륙은 물론 한국 여심까지 사로잡은 ‘우블리’ 우효광은 이날 방송에서 또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앞서 진행된 실제 촬영 당시, 추자현-우효광 부부는 가족과 친구들을 신혼집으로 초대해 집들이를 벌였다. 줄을 맞춰 술병을 정리하던 우효광의 ‘깔끔남’ 본능은 집들이 준비에서도 어김없이 깨어났다. 지난밤 산더미처럼 쌓인 택배 박스를 뜯으며 생겨난 테이프 자국에 난감해하던 추자현 앞에 우효광은 따뜻한 물을 들고 나타나 궁금증을 자아냈다.

우효광은 자연스럽게 따뜻한 물을 바닥에 부은 뒤 손쉽게 테이프 자국을 떼어냈고 추자현을 향해 “으이구~ 너는 나 없으면 안 돼!”라며 귀여운 너스레를 떨었다.

우효광의 매력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우효광은 첫 신혼집 입성을 기념해 추자현을 위해 또 하나의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몇 날 며칠 밤을 새며 직접 그린 초상화를 선물한 것.

남편의 정성이 가득 담긴 그림 선물을 받은 추자현은 “그림을 이렇게 잘 그리는지 몰랐다”며 감동의 눈물을 쏟았다.

추자현-우효광 부부의 눈물의 집들이 현장은 2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될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 다함께 Fun! SBSFunE 연예뉴스 [홈페이지]

☞ 공식 SNS [페이스북] 앱 다운로드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저작권자 SBS플러스 & SBS콘텐츠허브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