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주간 띠별 운세(7월24일~7월30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코노믹리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 쥐띠

나서야 할 때와 물러나야 할 때를 잘 구분하세요. 자신과 상관없는 일에는 끼어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0년생 - 초지일관, 꾸준한 모습을 보여야 하는 시기입니다. 중도에 포기하거나 변덕을 부리지 마세요.

72년생 - 시비나 다툼이 생기더라도 일단 참으세요. 앞에 나서기보다는 뒤에 물러나 있어야 하는 때입니다.

84년생 - 우물을 파도 한 우물을 파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일에 한눈 팔거나 남의 것을 욕심내지 마세요.

96년생 - 부모님이나 손윗사람의 뜻에 잘 따르세요. 뜻하지 않은 용돈이나 재물이 들어올 것입니다.

2. 소띠

적당한 휴식과 스트레스 관리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잠시 모든 것을 잊고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습니다.

61년생 - 주위와 손발이 맞고 원하는 대로 일이 풀리는 한 주입니다. 심신은 피곤해도 결과는 좋을 것입니다.

73년생 - 앉아서 기다리기보다는 적극적으로 먼저 움직이세요. 다만 당신의 능력으로 이루기 어려운 일은 피하셔야 합니다.

85년생 - 적게 얻고 크게 잃을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너무 욕심내지 말고 적당히 물러서세요.

97년생 - 주변 사람과의 협조를 중시하고 대인관계에 힘쓰세요. 겸손하고 예의바른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3. 호랑이띠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여야 하는 시기입니다. 노력하는 자만이 행운을 움켜쥘 수 있을 것입니다.

62년생 - 소문이나 구설에 휘말릴 만한 일은 피해야 할 때입니다. 항상 정직하고 성실한 모습을 보이세요.

74년생 - 작은 이익에 연연하지 말고 대범하게 행동하세요. 지금은 거두는 시기가 아니라 투자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86년생 - 뜻하지 않은 실수나 잘못에 주의해야 할 때입니다. 지나치게 당신의 실력을 믿거나 지나치게 마세요.

98년생 - 다른 사람의 일이나 잘 모르는 일에는 나서지 마세요. 자칫 망신이나 창피를 당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4. 토끼띠

취업이나 시험 등의 결과가 좋은 한 주입니다. 다만 잘난 척하거나 남을 무시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63년생 - 당신의 처지와 능력에 맞게 처신해야 할 때입니다. 욕심을 내거나 허세를 부리는 것은 피하세요.

75년생 - 일을 처리할 때는 사적인 감정을 앞세우지 마세요. 공사를 구분하지 못하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습니다.

87년생 - 노력과 인내가 성공을 가져다주는 시기입니다. 어렵고 힘든 일이 있어도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밀고 가세요.

99년생 - 매사에 주관을 확실히 하고, 맺고 끊음을 확실히 하세요. 남의 말을 믿었다가 손해를 볼 수도 있습니다.

5. 용띠

골치 아픈 일이 사라지고 마음도 편안해지는 시기입니다. 북서쪽이 길하고, 뱀띠와 닭띠가 행운의 띠입니다.

52년생 - 작은 일이라도 소홀히 하지 말고 최선을 다하세요. 설마 하는 안일한 태도가 일을 그르칠 수 있습니다.

64년생 - 다른 사람들과의 내기나 경쟁은 피해야 할 때입니다. 회의나 대화에서도 언성을 높이지 마세요.

76년생 - 돌 하나로 두 마리 새를 잡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다만 계획에 없던 일이나 약속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88년생 - 남에게 받으려 하기보다는 먼저 베푸세요. 가는 정이 있어야 오는 정도 있기 마련입니다.

6. 뱀띠

귀에 거슬리는 말이라 하더라도 흘려 듣지 마세요. 특히 손위 사람의 충고는 잘 새겨들어야 합니다.

53년생 - 거창하게 시작한 일이 용두사미가 될 수 있습니다. 너무 쉽게 생각하지 말고 아는 길도 물어가세요.

65년생 - 어려움이 사라지고 점차 앞날이 트이는 시기입니다. 모든 것이 안정되고 마음의 여유를 찾게 될 것입니다.

77년생 - 운이나 재수를 바라지 말고 당신의 땀을 믿으세요.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나는 때입니다.

89년생 - 학업이나 시험에서 좋은 성과를 얻게 되는 시기입니다. 다만 당신보다 못한 사람이라도 업신여기지 마세요.

7. 말띠

직접 몸으로 부딪히며 행동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말보다는 행동을, 계획보다는 실천을 중시하세요.

54년생 - 다른 사람과 함께 하는 일은 이득이 없으니 자제하세요. 계약이나 매매도 서두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6년생 - 큰 욕심을 부리기보다는 작은 것에도 만족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과욕이 화를 부를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78년생 - 정당하지 않은 일에는 가급적 끼어들지 마세요. 정직한 태도와 공명정대한 일 처리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90년생 - 긍정적인 사고와 적극적인 노력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다만 섣부른 결정이나 판단은 피하세요.

8. 양띠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재물을 가져다주는 시기입니다. 주변 사람을 잘 관리하고 인맥을 넓히는 데 힘쓰세요.

55년생 - 지지부진한 일을 정리하거나 마무리하기에 좋은 때입니다. 관이나 인허가 등의 일 처리에도 좋은 한 주입니다.

67년생 - 주변의 분쟁이나 알력에 휘말리기 쉬운 시기입니다. 남에게 부탁하지도 말고, 청탁도 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79년생 - 재물과 관련한 일은 먼저 나서서 움직이세요. 전업을 하거나 이직을 하기에도 좋은 한 주가 될 것입니다.

91년생 - 직장상사나 주변 사람들의 덕을 볼 수 있는 시기입니다. 남에게 받는 것이 있다면 그만큼 돌려주세요.

9. 원숭이띠

언제나 냉정하고 현실적인 태도를 유지하세요. 지나친 낙관보다는 현실적인 태도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56년생 - 과거를 그리워하기보다는 현실에 충실해야 하는 때입니다. 특히 억지로 아랫사람에게 대우를 받으려 하지 마세요.

68년생 - 매사에 이해득실을 잘 따져보고 움직이세요. 자칫 들어오는 돈보다 나가는 돈이 많을 수 있습니다.

80년생 -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할 때입니다. 지나치게 다른 사람을 믿거나 함부로 정을 주지 마세요.

92년생 - 매사에 여유를 가지고 서두르지 마세요. 모난 돌이 정을 맞으니, 튀는 언행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10. 닭띠

전반적으로 좋은 흐름이 이어지는 한 주입니다. 일도 잘 풀리고, 애정운과 재물운도 좋은 시기가 될 것입니다.

57년생 - 돈을 써야 할 곳과 쓰지 말아야 할 곳을 잘 구분하세요. 휴식과 건강 관리에도 신경 쓰는 것이 좋습니다.

69년생 - 매매나 이사와 같은 변동수가 있는 시기입니다. 팔고자 하는 부동산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흥정하세요.

81년생 - 취해야 할 것과 버려야 할 것을 잘 구분하세요. 사사로운 정에 이끌리면 구설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93년생 - 안성맞춤이라는 말처럼 매사가 착착 맞아 떨어지는 시기입니다. 뜻밖의 재물을 얻거나 좋은 인연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11. 개띠

실내에 머무르기보다는 밖으로 다녀야 할 때입니다. 멀리 여행을 떠나거나 해외로 나가보는 것도 좋습니다.

58년생 - 다른 사람의 것을 탐하거나 욕심을 내지 마세요. 지나치게 욕심을 부리면 자신의 것도 잃을 수 있습니다.

70년생 - 괜한 호승심이나 자만은 피해야 할 때입니다. 혼자 해결하기 어려운 일은 주위의 도움을 구하세요.

82년생 - 해야 할 일이 있으면 미루지 말고 처리하세요. 과감한 결단과 신속한 행동이 행운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94년생 - 선택의 기로에서 고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결정하기 어려운 일은 손윗사람이나 믿을 만한 친구의 조언을 구하세요.

12. 돼지띠

섣부른 결정이나 판단은 피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결정을 내릴 때는 충분한 검토 후에 내리세요.

59년생 - 해야 할 일이 많으니 몸과 마음이 분주한 한 주입니다. 다만 새로운 사람이나 낯선 사람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71년생 - 눈과 귀를 활짝 열고, 주변 소리에 귀를 기울이세요. 다른 사람들의 조언을 잘 새겨듣는 것이 좋은 시기입니다.

83년생 - 모든 일에 모범을 보이고 솔선수범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안일한 태도나 지나친 낙관은 피해야 합니다.

95년생 - 성실한 모습만 보인다면 걱정할 것이 없는 한 주입니다. 다만 이성 문제로 고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조재성 기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