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주간 별자리 운세(7월24일~7월30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코노믹리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 물병자리 : 기분 전환

종합운: 이번 주는 기분 전환과 스트레스 해소에 힘써야 하는 시기입니다. 골치 아픈 일은 피하고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을 주로 하세요. 내키지 않는 자리나 모임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애운: 싱글이라면 미팅보다는 소개팅에 나가보세요. 커플은 평소보다 말을 아끼세요.

경제운: 당신의 수입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을 적극적으로 찾아보세요. 다만 횡재나 일확천금을 바라는 태도는 버려야 합니다.

* 행운의 Tip

시간 : 26, 30

물건 : 복권

장소 : 쇼핑몰

색상 : 블랙

2. 물고기자리 : 자신감 충전

종합운: 언제 어디서든 기죽지 말고 당당한 모습을 보이세요.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자신감입니다. 남을 질투하거나 괜히 피해의식을 갖지도 마세요.

연애운: 커플은 상대방에 대한 양보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싱글이라면 이성과의 만남을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경제운: 금전적으로 여유가 넘치고 기대하지 않은 행운도 찾아올 것입니다. 다만 가벼운 손재수가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 행운의 Tip

시간 : 25, 28

물건 : 선글라스

장소 : 카페

색상 : 핑크

3. 양자리 : 사람 조심

종합운: 다른 사람으로 인해 상처받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어쩌면 믿었던 사람이 당신의 기대를 저버릴 수도 있습니다. 함부로 다른 사람의 말을 믿지도 말고, 기대도 하지 마세요.

연애운: 싱글이라면 주중보다는 주말의 애정운이 좋습니다. 커플은 살짝 권태기에 접어들 수 있습니다.

경제운: 사람들에게 돈을 빌려주는 것은 피하세요. 나중에 돌려받지 못해서 마음고생을 할 수도 있습니다.

* 행운의 Tip

시간 : 27, 30

물건 : 책

장소 : 종교시설

색상 : 하늘색

4. 황소자리 : 유비무환

종합운: 이번 주는 철저한 준비와 대비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사전에 해야 할 일과 약속을 꼼꼼히 체크하세요. 중요한 일을 깜박하거나 어설픈 실수를 할 수도 있습니다.

연애운: 커플이라면 상대방에게 베푸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은 당신의 이상형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경제운: 아끼는 물건이나 소지품을 잘 챙기세요. 물건을 살 때도 거스름돈을 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 행운의 Tip

시간 : 25, 26

물건 : 목걸이, 귀걸이

장소 : 패스트푸드점

색상 : 옐로우

5. 쌍둥이자리 : 임기응변

종합운: 이번 주는 적당한 요령과 임기응변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원칙을 지키는 것도 좋지만 너무 고지식한 태도는 피하세요. 특히 다른 사람들과 시비나 경쟁을 벌여서는 안 됩니다.

연애운: 커플은 연인과 잠시 떨어져 있으세요. 싱글에게는 새로운 사랑이 찾아올 것입니다.

경제운: 써야 할 곳과 쓰지 말아야 할 곳을 잘 구분하세요. 특히 가까운 사람들과의 돈 거래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 행운의 Tip

시간 : 24, 28

물건 : 사진

장소 : 서점

색상 : 루비

6. 게자리 : 새로운 사랑

종합운: 기대하지 않은 행운이 당신을 찾아오는 시기입니다. 특히 미혼이나 싱글에게 아주 좋은 한 주라 하겠습니다. 잘 풀리지 않던 일이나 골치 아픈 일도 하나둘 사라질 것입니다.

연애운: 그동안 갈등이 있던 커플이라면 이별을 해야 할지도 모릅니다. 싱글에게는 새로운 만남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경제운: 이번 주는 직장이나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사람에게 좋은 한 주입니다. 혹시라도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이번 주를 놓치지 마세요.

* 행운의 Tip

시간 : 29, 30

물건 : 향수

장소 : 맛집

색상 : 블루

7. 사자자리 : 도전

종합운: 이번 주는 과감한 결단과 도전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 이외에 새로운 도전을 시작해 보세요. 현실에 만족하고 있으면 더 이상의 발전을 기대할 수 없습니다.

연애운: 싱글이라면 톡톡 튀는 개성을 가진 사람을 찾아보세요. 커플이라면 적당한 밀당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경제운: 여유가 있더라도 아껴 쓰면서 종자돈을 마련해 두세요. 여행이나 휴가를 떠날 계획이라면 준비를 철저히 해야 합니다.

* 행운의 Tip

시간 : 24, 27

물건 : 보양식

장소 : 미용실

색상 : 화이트

8. 처녀자리 : 변덕부리지 말고

종합운: 이번 주는 꾸준하고 성실한 모습을 보여야 하는 시기입니다. 중간에 계획을 바꾸거나 다른 일에 한눈 팔지 마세요. 사람을 대할 때도 이랬다저랬다 변덕을 부려서는 안 됩니다.

연애운: 싱글은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커플은 연인의 사생활에 참견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경제운: 평소보다 씀씀이를 늘려보는 것도 좋습니다. 자신을 위해 뭔가 특별한 선물을 해보세요.

* 행운의 Tip

시간 : 25, 28

물건 : 교통카드

장소 : 물가, 수영장

색상 : 자주색

9. 천칭자리 : 결실의 계절

종합운: 노력에 대한 보답을 받게 되는 시기입니다. 적극적인 태도로 일과 학업에 끝까지 매진하세요. 어렵고 힘든 과정을 거친 만큼 값진 결과를 얻을 것입니다.

연애운: 커플이라면 평소보다 연인을 잘 챙겨야 합니다. 싱글은 당신의 이상형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경제운: 돈 문제로 고민하던 사람은 이제 한 시름 덜게 될 것입니다. 재물운이 좋은 시기이니 적극적으로 움직여 보세요.

* 행운의 Tip

시간 : 24, 26

물건 : 신문

장소 : 편의점

색상 : 네이비

10. 전갈자리 : 여유가 필요해

종합운: 일과 공부에 매달리는 것도 좋지만 너무 무리하지 마세요.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모든 것을 미루고 훌쩍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연애운: 커플은 연인에게 솔직한 모습을 보이세요. 싱글이라면 함부로 이성에게 마음을 주지 마세요.

경제운: 여유 자금이 있다면 투자나 저축을 해보세요. 새로운 것을 배워보거나 취미를 가져보는 것도 좋습니다.

* 행운의 Tip

시간 : 26, 27

물건 : 탄생석

장소 : 아이스크림 가게

색상 : 그레이

11. 사수자리 : 욕심내지 않기

종합운: 이번 주는 조용히 때를 기다려야 하는 시기입니다. 분에 넘치는 일이나 무리한 일은 피하세요. 때로는 2보 전진을 위해 1보 후퇴를 해야 할 때도 있습니다.

연애운: 커플은 예의바르고 깍듯한 모습을 보이세요. 싱글이라면 미팅보다는 소개팅에 나가보세요.

경제운: 주변 사람들이 당신에게 재물을 가져다줄 것입니다. 아르바이트 자리를 소개받는다면 놓치지 말고 잡으세요.

* 행운의 Tip

시간 : 24, 29

물건 : 커피

장소 : 지하철역

색상 : 아이보리

12. 염소자리 : 걱정은 그만

종합운: 마음이 어지럽고 괜한 불안감이 드는 시기입니다. 초조한 마음에 서두르거나 잘못된 판단을 할 수도 있습니다. 쓸데없는 걱정은 그만 하고 당신의 일에만 집중하세요.

연애운: 싱글이라면 상대의 내면을 잘 살펴야 합니다. 커플은 평소보다 스스로를 가꾸는 데 힘쓰세요.

경제운: 새로운 것을 배워보거나 옷이나 액세서리를 사는 것도 좋습니다. 자기 자신에게 쓰는 돈을 아까워해서는 안 됩니다.

* 행운의 Tip

시간 : 27, 29

물건 : 이메일

장소 : 대중교통

색상 : 바이올렛

조재성 기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