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리조트로 떠날거야] 바다를 품은 럭셔리 리조트 `외옹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수평선과 맞닿은 이색 정취 인피티니 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롯데리조트가 제주, 부여에 이어 강원도 속초시 대포동에 롯데리조트 속초를 새롭게 선보였다. 롯데리조트 속초는 롯데호텔의 서비스와 최고 자연경관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리조트. 3면 바다 조망을 갖추고 있어 모든 객실에서 동해안의 환상적인 에메랄드 빛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리조트 속초가 들어선 속초시 대포동은 문화체육관광부의 '관광특구 활성화 지원 사업'에 따라 개발되어 온 곳으로 천혜의 자연환경이 보존되어 있는 동해안의 새로운 명소로 자리할 것으로 기대된다.

차별화된 시설과 서비스 경쟁력

매일경제

3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롯데리조트 속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롯데리조트 속초는 대지면적 7만196㎡(약 2만1000평)에 지상 9층, 지하 3층 규모 총 392실(호텔 173실, 콘도 219실)로 문을 열었다. 모든 객실이 탁 트인 오션뷰를 자랑한다.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7가지 타입의 객실을 보유한 호텔동과 가족 수에 따라 편리하게 선택 가능한 5가지 타입의 콘도동을 함께 운영한다.

특히 650평의 투숙객 전용 인피니티 풀에서는 동해의 절경을 한 눈에 담으며 해외 유명 휴가지 부럽지 않은 진정한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끝없이 펼쳐지는 속초의 푸른 바다를 파노라마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뷰를 자랑한다. 또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총 4000평 넓이 워터파크에서는 누구나 무더위를 날려 보낼 수 있다.

콘도특별회원 마감임박

롯데리조트는 롯데리조트 속초 개관과 더불어 리조트 회원을 모집한다. 콘도 분양가는 무기명 일시납 기준 패밀리23타입이 2780만원, 스위트33타입이 3990만원이다. 기명 회원권은 추가 5% 할인이 된다. 연중 100% 예약 보장이 되는 풀 구좌(비지정)는 패밀리23, 스위트33타입이 남아 있다. 모든 회원권의 입회보증금은 10년 만기 시 전액 반환해준다.

김정환 롯데호텔 대표이사는 "롯데리조트 속초는 기존 강원도 내 리조트와는 차별화된 시설과 서비스 경쟁력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확신한다. 특히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과 함께 속초가 국내를 넘어 세계의 대표적인 휴양 도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기환 여행작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