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어저께TV]'동상이몽2' 우효광 "추자현의 영원한 乙이 되어도 좋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조경이 기자] '동상이몽2' 그녀가 원한다면 영원한 을로 살아도 좋은 모양이다. 모든 것들을 다 내려놓고 추자현이 요구하는 노예계약서와 다름없는 결혼계약서에 사인을 했다.

1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아침 식사를 끝낸 후 추자현은 남편에게 결혼 규칙을 정하자고 제안했다. 각자가 원하는 내용을 담아 결혼계약서를 쓰자고. 추자현은 스스로를 갑으로, 우효광을 을로 뒀다.

우효광은 추자현에게 "짜증내지 않기" 항목을 결혼계약서에 넣자고 요구했다. 하지만 추자현은 정색하며 남편한테 짜증을 낼 수도 있는 거다, 그것도 못하면 내가 왜 결혼을 했겠냐고 따졌다.

추자현의 단호한 모습에 우효광은 "짜증 안 내는 게 중요한데..."라면서도 더 이상 아무 말도 하지 못했다.

추자현은 우효광이 가장 좋아하는 인터넷 쇼핑을 줄이라는 항목을 넣었다. 또한 촬영하는 시간 외에 자신의 전화를 받지 않으면 용돈을 깎는다는 조항까지.

마지막엔 이혼을 하게 되면 집, 재산 모두 자신 것이라고 계약서에 사인을 하라고 했다. 우효광은 시무룩한 표정을 지었지만 이내 모든 것을 자포자기한 듯 아내를 위해 결혼계약서에 사인했다.

추자현의 모습에 스튜디오 안의 다른 게스트들이 너무 한 것 아니냐고 소리를 높이자 추자현은 "연애 시절엔 안 그랬는데, 결혼 하고 나서는 자꾸 본인 이야기를 한다"며 "연애 때는 안 그랬는데 결혼 도장 찍고 나서 그런다"고 말했다.

rookeroo@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