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옥소리 “伊셰프 남편, 여자 생겼다며 일방적 이별 통보…양육권 재판 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재혼한 이탈리아 출신 셰프와의 이혼설에 휩싸인 배우 옥소리(옥보경·49)가 17일 “현재 아이들의 양육권 재판이 진행 중”이라며 심경을 밝혔다.

옥소리는 이날 fn스타와의 인터뷰에서 현재 대만에 머물면서 두 자녀에 대한 양육권을 두고 전 남편과 법정 다툼을 벌이고 있다고 전했다.

중앙일보

[중앙포토]




그는 “작년 2월 17일 전 남편(셰프 A씨)이 여자가 생겼다며 일방적으로 이별 통보를 했고, 한 달 뒤인 3월 17일 아이들과 나를 두고 함께 살던 집을 혼자 떠났다”며 이같이 말했다.

보도에 따르면, 2011년 A 씨와 재혼 후 두 아이를 낳은 옥소리는 현재 양육권 재판이 끝날 때까지 임시로 1주일에 3.5일씩 아이들을 돌보라는 재판부의 지시에 따르고 있다. 수요일 저녁 7시 30분부터 일요일 아침 7시 30분까지 A 씨가 아이들을 맡으면, 일요일 아침 7시 30분부터 수요일 저녁 7시 30분까지는 옥소리가 아이들을 돌보는 식이다.

매체는 “자녀들에 대한 애정이 강한 옥소리는 양육권을 포기 못 한다는 입장”이라며 “(옥소리가)재판부의 판결을 초조한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옥소리는 1996년 배우 박철과 결혼해 11년을 부부로 살았지만 2007년 이혼했다. 이혼 당시 그 원인이 옥소리의 불륜에 있다는 논란이 불거져 나오며 박철이 간통혐의로 고소해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은 바 있다. 이후 옥소리는 2011년 이탈리아인 셰프와 재혼해 대만에 거주해왔다.

이후 지난 15일 옥소리와 이탈리아 출신 셰프 A씨가 2014년 이혼했으며, A씨는 지난해 미국계 대만 여성과 재혼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SNS에서 만나는 중앙일보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포스트]

ⓒ중앙일보(http://joongang.co.kr) and JTBC Content Hub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