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39200214 0182017071839200214 03 0301001 5.16.13-RELEASE 18 매일경제 0

[톡톡 이상품] 에스디생명공학 / 싱싱 비타 젤리 마스크

글자크기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의 SNP 화장품이 여름철 지친 피부에 싱싱한 비타민을 충전해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싱싱 비타 젤리 마스크 4종을 출시했다. 싱싱 비타 젤리 마스크는 비타민 콤플렉스가 농축된 젤리 제형의 마스크다. 피부에 필요한 영양 성분을 풍부하게 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농축된 비타민 성분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스며들어 여름철 자외선이나 실내외 온도 차로 민감해진 피부에 효과적이다. 파라벤, 벤조페논, 인공색소 등의 피부 유해성분을 사용하지 않았다. 피부 안전성 테스트도 완료했다.

에스디생명공학의 SNP 화장품은 피부 고민에 따라 필요한 비타민을 공급받을 수 있도록 총 4종으로 선보였다. 비타민E 유도체 함유로 피부 속 깊이 수분을 공급해 속부터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워터 젤리 마스크', 비타민A 유도체 함유로 피부 깊숙이 영양분을 침투시켜 속부터 탄력 있고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탱글 젤리 마스크', 비타민B5 유도체가 달아오른 피부 진정을 도와 민감해진 피부의 밸런스를 맞춰주는 '쿨 젤리 마스크', 미백 케어를 돕는 비타민C 유도체를 통해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씨 젤리 마스크'로 구성됐다.

SNP 싱싱 비타 젤리 마스크는 전국 왓슨스 매장과 자사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맞아 이달 28일까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자사 쇼핑몰에서는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함께 마련된다. 가격은 3000원대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