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보이차 추출물 제품 '보이미락' 할인 행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보이차 추출물 제품 '보이미락'의 할인행사가 진행된다. 보이차는 중국인이 즐겨 마시던 발효 흑차의 일종이다. 체지방을 줄이고 몸의 독소를 줄이는 효과가 뛰어나 '약차'로도 불린다.

중국 전통 의학서 "본초강목습유(本草綱目拾遺)"는 보이차를 "우리 몸의 해로운 기름기를 제거하고 소화, 숙취·갈증 해소에 도움을 준다"고 기록하고 있다. 보이차의 '갈산(Gallic acid)'이라는 성분 때문이다. 폴리페놀의 일종인 갈산은 몸 안에 지방이 쌓이는 것을 억제하면서 몸속에 과다하게 쌓인 체지방을 배출하는 효과가 있다.

조선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보이차의 효과를 제대로 보려면 하루에 갈산 35㎎을 섭취해야 한다. '보이미락'은 하루 1g 1포 섭취로 35㎎의 갈산을 섭취할 수 있는 보이차 추출물 제품이다. 보이차 추출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및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는 기능성을 인증 받았다.

맛 또한 풍미가 깊어 보이차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체지방과 콜레스테롤을 동시에 관리하길 원하거나 LDL(나쁜)콜레스테롤의 수치를 낮추고자 하는 사람에게 권할 만하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 선착순 500명에게 '보이미락'이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행사물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기간 2017.07.18.~07.25

[황여정 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