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룽투코리아, '검과마법' 1주년 파티 성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MMORPG 히트작 '검과마법'의 1주년 파티 성황리에 종료됐다.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검과마법 for kakao(이하 검과마법)'의 정식 서비스 1주년 기념 파티인 'THE GOLDEN CLASS'를 지난 15일(토), 서울시 중구 더플라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THE GOLDEN CLASS'는 '검과마법' 정식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감사의 의미로 보답하고자 마련된 행사다. 현장에서는 사전에 공식 카페를 통해 길드, 개인 단위로 신청한 '검과마법' 이용자 약 100여명과 함께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이뤄졌다.

먼저, 이번 행사는 환영사를 시작으로 '검과마법' 인포그래픽 발표, 케이크 커팅식, 축하공연 등 1주년을 기념한 행사를 진행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이어, 검과마법 관련 퀴즈 대회, 빙고 게임 등 다채로운 레크레이션 활동으로 재미를 선사했다.

또한, '검과마법'에 바라는 점은 현장에서 직접 건의사항을 접수하고 별도 답변은 추후 공개하기로 하였으며, 그 외에도 베스트 포토 선발, 경품 추첨 이벤트를 통해 1돈 순금패와 구글 기프트카드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다.

룽투코리아는 'THE GOLDEN CLASS' 파티에 참가한 이용자 전원에게 2만개 '다이아', 500개 '원소의 깃털', 50만 '골드' 등의 내용을 담고 있는 쿠폰 외 다양한 경품을 지급했다. 특히, 행사 종료 후에는 이용자들의 소통 및 길드간 모임 활성화를 위해 길드 별 회식비를 지원하고, 전 참여자를 대상으로 굿즈세트(마우스 패드, 구글 기프트카드, 우산, 스포츠 타월 등)를 증정했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룽투코리아 이홍의 게임사업 본부장은 “이번 1주년 파티 참석자들과 지난 1년간 '검과마법'을 플레이 해준 이용자 모두에게 감사드린다"며, "이번 행사 때 수집된 '바라는 점' 의견을 최대한 수렴하고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만족도를높일 수 있도록 최상의 게임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글 /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jgm21@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