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이거 나 아니래…" 오나미의 너무나도 '예뻐진' 근황

댓글 3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개그우먼 오나미의 예뻐진 근황에 그의 인스타그램을 들른 이들이 환호하고 있다.

중앙일보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온 예뻐진 오나미의 사진.[사진 오나미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나미는 자신의 근황을 공개했다. 오나미는 벤치에 앉아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짓고 있는 사진과 함께 "행사하기전, 비오기전, 비올땐 해물파전, 라임천재"라는 문구를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나미의 뽀얀 피부와 환한 미소, 동그란 눈망울이 인상적이다.

또한 지난 5일에는 "쓰리샷, 다들 너무 귀엽당"이라는 문구와 함께 오나미와 보조배터리가 함께 찍힌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중앙일보

오나미가 "쓰리샷"이란 문구와 함께 게시한 사진.[사진 오나미 인스타그램]




지난 3일 오나미가 게시한 사진에는 "사람들이 나 아니래.."라는 글이 적혀 있다.

중앙일보

오나미가 "사람들이 나 아니래..."라는 문구와 함께 게시한 사진.[사진 오나미 인스타그램]




몰라보게 예뻐진 오나미의 근황에 네티즌들은 "나미씨 사랑합니다" "갈수록 예뻐지십니다" "미모가 성수기다"등의 반응을 보인다.

중앙일보

'개그콘서트'에서 맹활약중인 오나미.[사진 KBS 개그콘서트 방송화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오나미는 '개그콘서트'의 '명훈아 명훈아 명훈아'코너에서 맹활약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여현구 인턴기자 yeo.hyungoo@joongang.co.kr

▶SNS에서 만나는 중앙일보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포스트]

ⓒ중앙일보(http://joongang.co.kr) and JTBC Content Hub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