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컴투스 '낚시의 신', NPC 지원 기능 등 편의성 대폭 강화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컴투스[078340](대표 송병준)가 자사의 3D 리얼 낚시 게임 '낚시의 신'에 편의성을 강화한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게임동아

14일에 진행된 이번 업데이트는 '낚시협회 의뢰'는 다양한 NPC(도우미 캐릭터)들을 고용해 원하는 지역으로 의뢰 조사를 보내 각종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는 이용자 지원형 콘텐츠가 핵심이다. 이용자들이 NPC들의 도움을 받아 보다 쉽고 재미있게 낚시를 체험할 수 있게 한 장치로, 컴투스 측은 편의성 면에서 좋은 점수를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낚시가 익숙지 않은 초보 이용자들을 위해 초반부 튜토리얼의 난도를 낮추고 보다 자세한 내용으로 개편했으며, 월드맵 정보 또한 한 눈에 들어오게 리뉴얼 했다. 여기에 게임 내 다양한 버프 기능을 담당하는 진주를 일괄적으로 판매할 수 있도록 했고, 분해 방식도 편리하게 개선했다. 또한 길드 버프 자동 연장 및 예약 기능 추가와 함께 길드전 UI를 개편했다.

컴투스는 이미 전세계 누적 5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낚시의 신'에 보다 집중하여 1억 다운로드를 조기 달성하겠다는 각오를 보이고 있다.

글 / 게임동아 조학동 기자 <igelau@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