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단독] 이효리, 오늘 '뉴스룸' 뜬다..손석희와 무슨 말할까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은애 기자] 가수 이효리가 드디어 오늘 손석희 앵커와 만난다.

29일 한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이효리는 이날 방송되는 JTBC '뉴스룸'의 문화초대석에 출연한다. 손석희 앵커와 인터뷰를 갖고 진솔한 입담을 뽐낼 예정.

'뉴스룸'의 문화초대석은 스타들 중에서도 사회적으로 위상을 인정 받고 있는 이들이 출연하는 자리다. 최근에는 배우 송강호, 감독 봉준호 등이 출연하며 많은 화제를 모았던 바. 이효리 역시 약 4년만에 연예계에 복귀한 만큼 이번 출연도 뜨거운 관심을 받을 전망이다.

앞서 이효리는 지난 25일 첫 방송을 시작한 '효리네 민박'을 통해 이슈의 중심에 섰다. 시청률 5.8%를 기록하며 JTBC 예능프로그램 첫 방송 중 최고 성적을 차지한 것이다. 뿐만 아니라 그는 MBC '무한도전' '라디오스타' KBS 2TV '해피투게더3' 등에도 연이어 출격하며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있다.

무엇보다 이효리는 '뉴스룸'을 통해 손석희 앵커까지 만나면서 그야말로 화려한 복귀를 알린다. 7월 4일 정규 6집 앨범발매를 앞두고 제대로 컴백분위기를 예열하는 셈이다. 또한 그는 그동안 소셜테이너로도 좋은 본보기가 됐기에 '뉴스룸'에서 더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효리는 지난 28일 선공개곡 'SEOUL'을 발표했으며 7월 4일 정규 6집 'BLACK'으로 돌아온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OSEN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