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쇼챔’ 마마무, 컴백 후 바로 1위…이효리 커밍순(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장우영 기자] 마마무가 챔피언송을 들어올렸다.

28일 오후 방송된 MBC 에브리원 ‘쇼챔피언’에서는 마마무가 6월 마지막주 챔피언송을 차지했다.

이날 공개된 6월 마지막주 TOP5에는 마마무와 세븐틴, 지드래곤, 청하, 트와이스가 이름을 올렸다. 세븐틴과 트와이스는 활동을 마무리했음에도 TOP5에 올라 저력을 자랑했고, 마마무는 컴백과 동시에 TOP5에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다섯 팀의 치열한 경쟁은 마마무의 승리로 막을 내렸다.

상반된 매력의 마마무와 에이핑크의 컴백 무대도 꾸며졌다. 최근 다섯 번째 미니앨범 ‘퍼플’로 컴백한 마마무는 이날 ‘쇼챔피언’에서 ‘아재개그’와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무대를 꾸몄다. ‘아재개그’ 무대에서는 마마무 특유의 퍼포먼스가 펼쳐지면서 무대를 장악했다.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무대에서는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와 흥겨운 무대, 완벽한 가창력이 어우러졌다.

‘청순요정’ 에이핑크는 발라드곡 ‘아이즈’와 타이틀곡 ‘파이브’로 컴백 무대를 꾸몄다. ‘아이즈’ 무대에서 더욱 깊어진 감성과 한층 더 발전한 가창력으로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어진 ‘파이브’ 무대에서는 ‘청순요정’이라는 타이틀에 걸맞는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이 돋보였다. 러블리한 비주얼과 에이핑크만의 퍼포먼스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스텔라는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담은 ‘세피로트의 나무’로 컴백했다. 지난 27일 새 앨범 ‘스텔라 인 투 더 월드’를 발매한 스텔라는 신비로운 분위기와 동양적인 타악기가 들려주는 몽환적인 사운드로 신선한 느낌을 선사했다. 특히 스텔라는 맨발로 무대에 올라 섹시한 매력을 강조한 퍼포먼스로 농염한 매력을 뽐냈다.

한편, 다음주 컴백 예고에서는 이효리의 무대가 공개됐다 .이효리는 이날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서울(Seoul)’ 음원을 발표했다. 이는 지난 2013년 선보였던 ‘모노크롬’ 이후 4년여 만의 신곡으로, 이효리의 컴백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