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창원 골프연습장 주부 납치·살해 피의자 2명 공개수배…현상금 최고 500만 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사진제공=경남지방경찰청)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경찰이 창원 한 골프연습장에서 주부 A 씨를 납치·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는 피의자 2명을 공개수배했다.

경남지방경찰청은 강도살인 혐의를 받고 있는 심천우(31) 씨와 심 씨의 여자친구 강정임(36) 씨를 공개수배한다고 28일 밝혔다.

심천우 씨는 키 175cm가량에 몸무게 90kg의 건장한 체격을 지녔으며, 스포츠형 머리를 하고 있다.

강정임 씨는 키 165cm에 몸무게 50kg으로 보통 체격을 했으며, 어깨에 닿는 단발머리를 했다.

경찰은 검거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 제보자에게 신고 보상금 최고 500만 원을 지급한다고 전했다.

앞서 심천우 씨와 강정임 씨는 검거된 심 씨의 6촌 동생(29)과 함께 24일 오후 8시30분께 창원 시내 한 골프연습장 주차장에서 A 씨를 납치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들은 이후 피해자를 살해한 뒤 시신을 유기하고 피해자 명의 카드에서 현금 480만 원을 인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심천우 씨와 강정임 씨는 27일 함안에서 경찰의 추격을 받자 타고 있던 차를 버리고 야산으로 도주했으며, 심 씨의 6촌 동생은 함안의 한 아파트 주변 차 밑에 숨어 있다가 경찰에 붙잡혔다.

[이투데이/이재영 기자(ljy0403@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