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팝업TV]"이재명→추자현"…'동상이몽2', 파격 라인업을 기대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 DB


[헤럴드POP=김은지 기자] '동상이몽2'가 이재명 성남시장에 이어 배우 추자현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

SBS 측은 28일 "한중커플인 추자현-우효광 부부가 새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라인업에 합류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추자현은 7년 만에 국내에 컴백,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추자현은 드라마 SBS '카이스트', '명랑소녀 성공기', 영화 '사생결단' 등으로 국내 입지를 다진 후 중국에 진출했다. 그리고 지난 2011년 아내의 유혹 중국판인 '회가적유혹'에 출연해 10년 내 방영되었던 작품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는 쾌거를 보였다. 또한 해당 드라마는 중국 최대 포털사이트에서 조회수 3억 건을 넘기는 등 흥행 돌풍을 일으키며 추자현을 중국 내 톱스타 반열에 오르게 만들었다. 중국의 국민 배우가 돼 국내고 복귀한 추자현이 그간의 에피소드와 근황, 일상 이야기를 털어놓을지 기대가 모인다.

추자현의 남편 우효광의 한국 예능 출연도 관심을 끈다. 우효광은 중국 오디션 프로그램 '청춘지성 선발대회'에서 1위를 차지하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찰가'의 주연을 맡거나, 작품의 OST를 직접 작사, 작곡하는 등 만능 엔터테이너다운 면모를 뽐냈다. 186cm라는 큰 키, 넓은 어깨, 또렷한 이목구비까지 갖춘 그가 한국 예능에서 추자현과 어떤 로맨스를 선보일지 눈길이 쏠린다. 이와 관련해 '동상이몽2' 제작진은 "베일에 싸여있던 우효광의 숨은 매력을 확인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궁금증을 더했다.

이에 앞서 SBS 측은 이재명 성남시장-김혜경 부부의 '동상이몽2' 출격을 공개했다. 예상치 못한 정치인의 예능 프로그램 출연에 많은 이가 놀랍다는 반응을 내놓았다. 또한 이재명 성남시장이 행정 일정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을 텐데, '동상이몽2'에 어떤 이유로 합류한 것인지에 대해 호기심을 표했다. 이에 대해 '동상이몽2' 제작진은 "이재명 성남시장이 '부부의 입장 차 좁히기'라는 프로그램 기획 취지에 공감했다"며 "섭외에 5개월이 걸렸다"고 밝혔다.

이처럼 '동상이몽2'는 이재명 성남시장, 그리고 추자현 섭외로 예상 밖의 그림을 그려가고 있다. 이는 추후 공개될 '동상이몽2' 출연진에 기대가 모이는 이유에 해당한다. SBS 측에 따르면 '동상이몽2' 커플 라인업은 포털 사이트와 공식 홈페이지,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영상으로도 공개된다. 방송은 오는 7월 중 전파를 탄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