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BC-우리카드, 6월 호국보훈의 달 맞이 사랑 나눔 축제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오른쪽부터)채종진 BC카드 사장, 정연보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 유구현 우리카드 사장, 전인성 kt그룹희망나눔재단 이사장./BC카드


BC카드와 우리카드는 28일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공원에서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저소득층 국가유공자들을 위한 사랑 나눔 축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사랑 나눔 축제는 BC카드의 빨간 밥차와 이동푸드 마켓을 결합해 매 분기별로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이번 행사는 업계 최초로 BC카드와 우리카드 등 양사가 함께 했다.

이날 BC카드와 우리카드 직원 100여 명은 서울 동대문구 내 저소득층 국가유공자 400여 명에게 생필품과 점심식사를 전달하는 등 이웃사랑의 마음을 전했다.

유구현 우리카드 사장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어르신들을 위해 자리를 마련했다"며 "나라 사랑에 대해 돌아볼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채종진 BC카드 사장은 "업계 최초로 카드사 간 협력을 통해 마련한 첫 번째 사회공헌 행사라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분야에서의 협업을 통해 우리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봉준 기자 bj35sea@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