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임신·육아·산모교실│맘스클래스 7/4 워터플라워 신림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예비맘+육아맘 150명 대상...'어여모와 함께하는 여성 유익균 이야기'

【베이비뉴스 안은선 기자】

베이비뉴스

태교부터 출산, 육아에 관한 전반적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산모교실은 출산 전후 엄마들이 꼭 한 번은 들러보는 필수코스로 꼽힌다. 임산부뿐만 아니라 미취학 아동을 키우는 육아맘들에도 마찬가지. 비용 부담 없이 알찬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일부 산모교실은 매우 높은 경쟁률을 기록할 만큼 인기가 좋다.

베이비뉴스가 운영하는 임신·육아·산모교실 맘스클래스는 초보 엄마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으며 국내 대표 산모교실로 자리매김 중이다. 매회 각 분야 전문가의 유익한 강의와 즐거운 레크리에이션, 푸짐한 경품 추첨, 인기 육아용품 체험 등 프로그램을 구성해 엄마들은 물론 국내외 영유아 관련 기업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오는 7월 4일 화요일에는 서울 관악구, 워터플라워 신림점에서 ‘어린이, 여성 건강을 위한 약사 모임’ 홍보팀장을 맡고 있는 윤소정 약사가 들려주는 ‘어여모와 함께하는 여성 유익균 이야기’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초대 대상은 예비맘, 육아맘 150명으로, 참가자 전원에게 10종 이상 사은품을 선물하며 60종 이상의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날 행사장인 워터플라워 신림점은 신림역 3번출구 도보 3분 거리로 접근이 편리하며 총 400대의 주차가 가능하고, 정기적인 월간 이벤트로 착한가격을 자랑하고 있다. 주변 파티전문점 대비 넓은 푸드존과 포토존이 마련돼 있어 손님맞이에 최적화 된 돌잔치 전문점으로 입소문 난 곳이다.

■ 일 시 │7월 4일 화요일 낮 2시~4시 30분
■ 장 소 │서울 관악구, 워터플라워 (신림역 3번 출구방향)
■ 초대 인원│예비맘+육아맘 150명
■ 강의 주제│어여모와 함께하는 여성 유익균 이야기
■ 강 사 │윤소정 약사
■ 신청 접수│맘스클래스 홈페이지(momsclass.co.kr), 베이비뉴스 네이버포스트(http://goo.gl/z5h88F)
■ 참여 기업 및 이벤트
- 엘레나, UREX 프로바이오틱스 소개
- 노발락, 프랑스에서 온 프리미엄 유아식 분유 상담
- 클레보스, 치약·물티슈 증정
- 무스텔라, 베이비 스킨케어 키트 증정
- 한국전기안전공사, 주부 전기 안전 교육
- 동부화재, 참좋은 어린이 보험 상담 및 재무관리 노하우 전수

【Copyrights ⓒ 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