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이외수, '살림남2' 합류…백일섭 건강상 이유로 하차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KBS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작가 이외수가 KBS2 '살림하는 남자2'(이하 살림남2)에 합류한다.

28일 KBS에 따르면 백일섭은 28일 방송을 끝으로 하차하고 작가 이외수가 오는 7월 5일 방송을 시작으로 새롭게 합류한다.

그동안 '살림남2'의 중심을 잡아준 어른이자 프로그램의 성공적 안착에 결정적 기여를 한 백일섭은 건강상의 이유로 하차한다. 이에 최근 신간 소설 '보복대행전문 주식회사'로 돌아와 화제가 되고 있는 이외수가 시청자들을 새롭게 찾아갈 예정이다.

트위터 팔로워 수가 240만에 육박하는 '파워 트위터리안'이자 다양한 사회문제에 거침없이 의견을 제시하는 등 참여하는 지식인의 대표주자인 이외수가 보여줄 '살림남2'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이외수와 함께 보여질 강원도 화천의 자연풍광과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이외수의 살림살이도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지금까지 출연한 살림남들의 거주지는 주로 도시였다. 아름다운 자연 속 전원주택에서 생활하는 이외수의 합류로 평화롭고 조용한 시골생활을 엿볼 수 있어 기대된다. 또한 미스 강원 출신의 아내와의 41년 살림살이 또한 전격 공개될 전망이다.

한편 대한민국에 ‘졸혼’이란 화두를 던지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백일섭은 마지막 방송에서 본업인 연기활동을 잠시 쉬게 했던 허리 디스크 수술 전후의 모습을 공개한다. 또한 '살림남2' 하차 소감도 털어놓는다.

'살림남2' 제작진은 "쉽지 않았을 출연을 결정해주시고 방송을 통해 진솔한 모습을 보여주신 백선생님께 감사드린다. 조만간 좋은 작품으로 시청자들과 다시 만나시는 날이 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감사와 기대의 말을 전했다.

한편 '살림남2'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55분 방송된다.
aluemchang@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