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정채연 “이상형? 외모 안 봐, 나쁜 남자 싫어” [화보]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안태현 기자]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6가지 콘셉트로 촬영된 정채연의 화보가 공개됐다.

28일 공개된 화보에는 아침부터 늦저녁까지 진행되는 촬영 일정에 지칠 법도 하건만 피곤한 기색 없이 시종 밝고 쾌활한 모습으로 임하는 정채연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초롱초롱한 눈빛과 나지막한 목소리, 웃을 때 살짝 드러나는 가지런한 치아를 지닌 그녀를 보며 동화 속 공주님이 떠올랐던 것도 잠시,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그녀는 누구보다 솔직하고 털털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뽐냈다.

과거 타 매체에서 화보 전날 꼭 술을 마시고 잔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던 기사에 대해 이야기를 꺼내자 “얼굴 살을 빼기 위한 긴급조치였다”라고 답하며 “술을 마시면 볼이 홀쭉해지는 효과가 있어서 몇 번 그런 적이 있다”며 웃어 보였다. 이어 주량은 “소주 한 병”이라며 “맥주는 얼음과 함께 마시는 걸 좋아하는데 그래도 맥주보다는 소주가 더 좋다”며 청초한 외모와 달리 털털한 모습을 드러냈다. 또 “멤버들은 다 술을 별로 안 좋아한다. 대신 종종 다 함께 모여 아이스크림을 먹곤 하는데 나는 옆에서 혼자 술을 마신다”며 ‘혼술’ 마니아의 기질을 드러내기도.

한편 그는 현재 SBS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에 캐스팅되어 최근 첫 촬영을 마쳤다. 어려서부터 이것 저것 배우는 걸 좋아했다는 그녀는 가수가 되기 전 사실 배우를 꿈꿨다고. 극 중 이연희의 아역을 맡은 그는 대본 리딩 때 처음 만난 이연희에 대해서는 “원래 예쁜 줄 알았는데 실제로 보니 더 아름다우시더라”며 “이연희 선배님의 아역으로 캐스팅 돼 영광스럽다”며 소감을 밝혔다.

인터뷰 내내 언뜻언뜻 부모님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던 그녀가 집에서는 어떤 딸일지 궁금했다. “엄마, 아빠와는 친구처럼 지내는 편”이라며 “사춘기 시절 그 흔한 트러블 한번 겪은 적 없다”고 말하는 얼굴에는 부모님을 사랑하는 마음이 드러났다.

외모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한때는 각진 턱이 콤플렉스였는데 오히려 사람들이 좋아해주다 보니 이제는 마음에 든다”며 웃어 보였다. 이상형에 대해서는 “착하고 고민 잘 들어주는 섬세한 사람”이라며 “외모는 정말 안 본다. 나쁜 남자는 딱 싫다”고 답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