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에이핑크, 국대급 청순 매력… 컴백 하루 남았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가 완전체 콘셉트 사진과 뮤직비디오의 일부를 공개하며 본격적으로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에이핑크의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측은 25일 공식 팬카페,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 등을 통해 0시와 낮 12시 멤버 전체가 들어간 콘셉트 사진과 뮤직비디오 티저를 각각 공개했다.

앞서 플랜에이 측은 멤버별 티저 사진와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26일 발매될 6번째 미니앨범 'Pink UP'에 대한 기대감을 고취시킨 바 있다.

이번 전체 사진에서는 이전 멤버별 티저 사진에서 공개되었던 의상들을 단체복으로 입은 에이핑크의 모습이 소개돼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첫 번째 사진에선 남색 크롭티에 반바지를 착용한 모습을, 두 번째 사진에서는 붉은 계열의 옷을 걸친 모습을 보였고, 두 가지의 상반 된 색과 같이 에이핑크도 두 가지의 매력을 보였다.

무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첫 번째 티저에서는 시크하면서도 도도한 매력이 돋보인다. 두 번째 사진에서는 멤버들이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이 촬영돼, 밝고 상큼한 매력이 한껏 드러났다.

낮 12시에 오픈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타이틀곡 ‘FIVE’의 멜로디가 일부 공개되었다. 이에 더해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도 영상으로 담겼다. 상큼, 발랄, 청순 이 세 가지 매력을 전부 잡아낸 이번 뮤직비디오는 26일 발매될 새 앨범 'Pink UP'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인다.

한편 에이핑크의 6번째 미니앨범 'Pink UP'은 오는 26일 오후 6시 전격 공개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