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포착되는 순간! 찍으면 수익실현! 화제의 ‘장인포착시스템’ 얼마나 대단하길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매를 처음 시작하는 투자자라면 어느 것부터 손대야 할지 막막할 것이다. 배워야 할 것도 많고 아직 원칙도 잡히지 않았기 때문에 자신의 매매에 신뢰를 가지기 힘들다. 결국 수익 나는 종목을 놓치고 손실을 적게 봐도 될 종목을 막연한 기대감으로 붙잡고 있다가 더 큰 손실로 이어지기도 한다.

최근 ‘장인포착시스템’을 통해 꾸준한 수익을 내고 있는 한 투자자는 “전문가의 리딩 없이 스스로 매매가 가능하며 매매법 또한 너무나 간단하다!”고 전했다. 실제로 ‘장인포착시스템’의 매매법은 너무나 간단한다. 장인포착시스템에 종목이 포착되면 그 즉시 매수하고 3%수익을 실현하면 되는 것이다. ‘손절가 &8211;2%를 잡고 대응하면 성공률이 가볍게 80%를 넘긴다.’고 장인포착시스템 사용자는 전했다.

그렇다면 이 놀라운 시스템은 누가 만들었으며 어떻게 하면 사용할 수 있을까? ‘장인포착시스템’은 꿀스탁의 대표전문가인 ‘단타장인’전문가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검색식이다. 수 없이 오랜 시간 연구 끝에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고 개인투자자들이 꾸준한 수익을 낼 수 있는 검색식을 개발해낸 것이다.

이데일리

<안드로이드용> https://goo.gl/6m3S5y
<아이폰용> https://goo.gl/UUcDmy

이 검색식을 이용 중인 ‘단타장인’ 전문가의 회원들은 연일 수익으로 인해 즐거운 비명을 내지르고 있다. 손절가와 목표가가 명확히 정해져 있을 뿐만 아니라 포착되는 즉시 매매하면 되니 매매가 너무나 간단하다. ‘단타장인의 추세전환 기법강의를 듣고 이 검색식을 이용하면 3%수익이 아니라 최고점 매도! 즉 꼭대기에서 매도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단타장인 전문가는 강조했다. 주식 초보자에겐 꿈과 같은 매매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개인투자자의 실력향상과 원칙 없는 무지한 매매를 바로잡아 주는 것이 목표라며 단타장인 전문가는 ‘최대한 많은 개인투자자가 강의방송을 듣고 주식에 새로운 눈을 뜨는 계기로 삼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금 바로 꿀스탁에서 단타장인의 무료강의방송을 시청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단타장인의 장중무료방송에서는 장인포착시스템을 실제로 체험하는 것이 가능하다. 지금까지 매매에 대한 뚜렷한 기준이 없거나 수익실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투자자라면 단타장인의 추세전환 기법강의를 청취한 후에 장인포착시스템을 실제 매매에 적용해 보자!


[꿀스탁 관심종목]
유니슨(018000), 코스모화학(005420), 오르비텍(046120), 감마누(192410) 르네코(042940)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이데일리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

.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