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오피셜] 박지성, 맨유-바르사 레전드 매치 2연전 동시 출전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진정한 레전드다. 맨유의 레전드 박지성이 바르셀로나와 레전드 매치 2연전에 모두 출전한다.

맨유는 23일(현지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박지성이 바르셀로나와 레전드 매치 2연전에 모두 출전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맨유는 "맨유 팬들이 가장 사랑하는 박지성이 올드 트라포드와 캄프 누를 모두 누빈다"고 전했다.

박지성은 이미 이번 달 30일 바르셀로나의 홈구장인 캄프 누에서 개최되는 맨유와 바르셀로나의 레전드 매치 1차전 출전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바르셀로나는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레전드 매치에 나설 추가 4인을 공개하며 최종 발표를 마쳤다.

이 명단에 박지성이 일찌감치 포함됐고, 최근에는 바르셀로나가 호나우지뉴, 히바우두, 패트릭 클루이베르트 등 세계적인 레전드들이 합류한다고 밝히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여기에 박지성은 맨유의 안방인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리는 2차전에서도 출전한다.

이제는 맨유 레전드 매치의 단골 선수다. 박지성은 지난 5월 개최된 마이클 캐릭 헌정 경기에도 출전했고, 올해만 세 번째 레전드 매치 출전이다.

한편, 맨유와 바르셀로나의 레전드 매치 1차전은 이번달 30일 바르셀로나의 홈구장인 캄프 누에서 열리고 2차전은 9월 2일 맨유의 홈구장인 올드 트라포드에서 펼쳐진다.

# 맨유-바르셀로나 레전드 매치 1차전 출전 명단

인터풋볼

맨유 레전드 명단: 박지성, 판 데 고프, 필킹톤, 버즈모어, 베르바토프, 블룸비스트, 브라운, 포츈, 욘센, 사하, 포보르스키, 죠르지치, 리치 존스, 톤리, 실베스트르, 스미스, 요크, 웨버

바르사 레전드 명단: 히바우두, 클루이베르트, 아모르, 카레라스, 에스케로, 에스테바란스, 안고이, 구스만, 카를로스, 포페스쿠, 나달, 벨레티, 안데르손, 데후, 에드미우손, 다비드즈, 고이고체아, 멘디에타, 시망, 호나우지뉴, 지울리, 살리나스

사진=맨유, 바르셀로나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