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SK텔레콤, 20만원대 폴더형 스마트폰 ‘갤럭시 폴더2’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모델이 SK텔레콤의 폴더형 스마트폰 '갤럭시 폴더2' 판매 시작 소식을 알리고 있다. / SK텔레콤


SK텔레콤은 폴더와 스마트폰의 강점을 갖춘 폴더형 스마트폰 '갤럭시 폴더2'를 23일부터 공식 인증 대리점과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를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폴더2의 출고가는 29만7000원이다. SK텔레콤 고객이 3만원대 요금제인 밴드 데이터 세이브(월 3만2890원)를 선택하면 공시지원금 20만원을 받을 수 있어 9만7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과 버건디 2종으로 출시된다.

갤럭시 폴더2는 연락처, 문자, 카메라 등의 기능을 위한 별도의 물리 버튼을 탑재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특히 자주 사용하는 소셜 미디어 애플리케이션(카카오톡, 밴드 등)에 간편하게 접속할 수 있는 '소셜앱 키'도 제공한다.

SK텔레콤은 갤럭시 폴더2가 터치형 스마트폰에 익숙치 않은 실버 세대(50대 이상)와 스마트폰 게임 중독을 예방하고자 하는 10대 학생층 고객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성수 SK텔레콤 스마트 디바이스 본부장은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폴더형 디자인으로 갤럭시 폴더2를 찾는 고객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갤럭시 폴더2를 비롯해 '갤럭시 와이드2' 등 고객의 니즈에 맞춘 합리적인 가격의 스마트폰을 지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나인 기자 silkni@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