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부가부, 공식 온라인 스토어 탄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7월 1일-16일 온라인 스토어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이데일리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네덜란드 디자인 컴퍼니 부가부 인터내셔널(Bugaboo International)이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7월 1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부가부 온라인 스토어는 스트롤러 정보 확인부터 구매까지 원스톱으로 쇼핑 가능한 공간이다. 특히 스트롤러 및 액세서리의 다양한 색상 옵션을 3D 이미지로 구현해 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주목받는다.

‘나만의 유모차 만들기’ 기능을 활용하면 다양한 색상을 믹스&매치할 수 있고 여러 액세서리를 적용해 나만의 스트롤러를 꾸밀 수 있다. 그동안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많은 액세서리를 시도하기 어려웠던 고객들은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미리 원하는 모습을 그려볼 수 있게된 것.

또한 선택한 옵션을 3D로 360° 확인할 수 있어 스트롤러 및 액세서리 색상 선택 시 매우 편리할 것으로 보인다. 선택된 색상 옵션으로 구현된 3D이미지는 위시리스트에 저장할 수 있으며, 바로 구매하거나 추후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도 ‘고객 지원’ 페이지에서는 제품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및 제품이나 서비스 관련 문의가 가능하고, 각 제품별 부품 확인 및 구매를 할 수 있어 부품 구매가 필요했던 기존 부가부 사용자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디자인, 여행지, 사람들, 라이프스타일 및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들이 연재되는 ‘부가부 저널’ 페이지에서는 세계 각국 부가부 유저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여행이야기, 유용한 정보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부가부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1일부터 16일까지 온라인 스토어에서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부가부 머그컵 세트를, 100만원 이상 구매 시 부가부 머그컵 세트와 스트롤러 침받이를 증정한다.

부가부 제품을 가장 빠르고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는 부가부 공식 온라인 스토어는 모바일, 태블릿 등 사용 환경에 상관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오픈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부가부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